[2025.07.16] 대구 맛집 리뷰 - 준브로

in #kr11 months ago

IMG_2752.JPG

IMG_2753.JPG

친한 언니랑 준브로에서 브런치를 먹었습니당~

아침에 일찍 만나서 스파게티를ㄷㄷ

여기 넘 맛있는 것 같아요~

바질 샐러드를 먹고 싶었는데 재료 소진이라 못먹어서 아쉬비..ㅜ

준브로는 워낙 인기 많아서 그런지 10시 넘어가니 시끌 시끌 하더라고요ㅎ

조금 있다가 옆에 폴 바셋으로 옮겨서 수다떨었답니당ㅋ

4층으로 가니 수성못 전경이 다 보여서 정말 좋았어요~

비도 추적추적 내리고 기분 좋은 시간이었답니다^^

추천해요~~

Sort:  

Great post! Featured in the hot section by @punicwax.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662.52
ETH 1568.8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