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0] 중앙S병원 방문!

in #kr3 years ago (edited)

마라샹궈를 먹고 체한 날 이후로 계속 속이 안 좋았습니다 ㅠㅠ

조금만 먹어도 속이 불편하고 괴로웠는데요...

어제 엄청나게 체했습니다ㅠㅠㅠㅠㅠ

머리가 정말 깨질 듯이 아프더라구요.

고개를 들 수가 없었어요 ㅠㅠ

누워도 아프고 앉아도 아프고.. 흑흑

세 번 정도 엄청나게 토하고

울면서 잠들었어요ㅠㅠㅠㅠㅠ

두통도 너무 심해서 아침에 바로 소화기 내과로 갔지요..

근데 의사쌤이 심각한 표정으로 신경과를 가보래요!! ㅠㅠㅠ

반드시 가야 한다며... 헉..

놀래서 근처의 개인 신경과를 방문했습니다.

근데 그 선생님도 상태가 안 좋다며 큰 병원을 가라고...

너무 놀랐습니다...ㅠㅠㅠ

지난 삼십 몇년간의 내 짧은 인생이 주마등처럼 지나갔어요.

아이들 얼굴을 보니 눈물이 앞을 가리더군요ㅠㅠㅠㅠㅠ

당일에 진료볼 수 있는 중앙s병원으로 당장 갔습니다..

의사 쌤 말로는 두통과 구토가 동반되면 뇌질환일 가능성이 크다며

ct 찍고 결과를 기다리는데... 두둥...

다행히도 저는 ct상으로는 뇌와 혈관들이 깨끗하다고 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뇌질환 초기에는 ct로 잘 안잡히기도 해서

증상이 계속 되는지 아닌지를 잘 보라고 하긴 했지만요.

일단은 아닌걸로... ㅜㅜㅜㅜ

와..

진짜 놀랬어요ㅋㅋㅋㅋ

결국 해프닝으로 끝나긴 했지만

약간 수명이 줄어든 느낌입니다 ㅠㅠㅠㅠ

그래도 정말 다행이예요!!!

저는 체해서 머리가 아팠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고 하네요??

두통과 구토는 별개라고;;

정말 앞으로 우리 가족만 생각하면서 잘 살아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ㅠㅠ

다시 한번 저에게 주어진 삶에 대해 감사하는 계기가 되었어요ㅠㅠ

다들 혹시라도 두통이 발생하고 구토를 심하게 한다면 꼭 병원을 방문하세요ㅜㅜ

Sort:  

어이구 맘고생하셨겠네요 ㅠ 건강이 최곱니다!

맞아요 건강이 최곱니다 ㅠㅠㅠㅠ 건강 조심하세요!!

아이고 그래도 CT상 문제가 없다니 다행입니다ㅠㅠ

그러게요.. 이게 뭔일이래요 ㅜㅜ 그래도 ct상으로 괜찮다니 일단 안심이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