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

in #kr5 years ago

첫 case study가 끝났다!!
3주동안 밤새고 이것저것찾아보고 같이 고생한 일들이 교수님의 칭찬 몇마디로 다 잊어졌다ㅠ
@cyberrn 교수님의 공이 큽니다 정말ㅠㅠ

아마 내가 임상에서 나가 환자 간호를 위해 촉박한 상황 속에서 바쁘게 뛰어다니는 것을 환자가 알아줘서 ‘고마워요’라는 이 한마디를 해준다면 나의 고생을 다 잊게 해줄수도 있겠구나 하고 생각이 든다.

@cyberrn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세상엔 고마움을 모르는 사람들도 참 많죠!!
댓가를 지불했다는 이유로....
간호사님들의 고마움을 항상 기억 할께요^^

감사합니다, 삼촌~ 우리 학생에게 관심주셔서~~ 관심만큼 잘 성장할거에요~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맞아요ㅠㅠ 저도 항상감사하는 마음으로 살려고 노력중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누무 자슥~~ 잘했어^^

Posted using Partiko iOS

언제 오니? 쫑알쫑알... 하러... 끝났다고 한잔 하시는군. 너무 늦지마랑.. 술 마신 딸 데리러는 못간다.

잌ㅋㅋㅋㅋㅋ아닙니다!!! 공부중이여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아 몰랑~ 언넝 406 406,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오늘은 긱사에서도 공부가 잘되서..ㅎㅎ힣

Posted using Partiko iOS

c 교수님 소개로 파로우 합니다.
멋진 스팀잇 활동 기대합니다.

맞팔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