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 오랜 취미 생활을 위해 꼭 기억해야할 한 가지

in #kr6 years ago

저에게 정말 와닿은 글이에요
취미라하면 내가 하면서 즐겁고 요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면서
즐거움이 생겨야하는건데 너무 과한 욕심이 앞서버리면 이걸 언제 다하지...라는 생각이 들면서 일이 되어버리는것같아요
최근에 여행다녀오시느라 여행 후유증은 없으셨나여 ㅎㅎㅎ
여행일기 정주행하러갑니다!

글이 너무너무 좋아서 리스팀과 풀보팅하구가용!😙

Sort:  

아앗.. 찌니님 리스팀&보팅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어떻게 없는 글재주에 몇자 적어 봤는데 공감을 드렸다니 기분이 좋네요 :) 여행 후유증은 지금 괜찮아졌습니다 ㅎㅎ 얼른 다음 여행을 계획해야겠어요!! 날씨가 너무 춥네요 건강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24.20
ETH 2999.7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