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히키코모리 찌니] 미니어쳐 드림박스 컨츄리하우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찌니의 오십번째 이야기 입니다'-'/

Sort:  

저 키덜트 덕후인데 하악하악
근데 이런건 손이떨리고 눈이침침해서 엄두가 안나요
덕분에 엄청 즐거운 구경했어요:)

기린님도 키덜트 덕후신가요 +_+ 환영합니다 하악하악
저도 좀더 젊었을땐 밤늦게까지 작업했는데 지금은 아침이나 해가지기전까지 작업해야겠더라구요
밤에 하니깐 뵈이질않아서리...
이렇게 부족한 포스팅을 봐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당!

주택이 손이 많이 가긴하죠!!!^^;;

데릴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단한 금손이시네요!!!

설명서 보고해도 저는 못할듯하네요;;;

비가 새서 슬프지만 빨래가 잘마르는 장점은 좋아서 ㅎㅎㅎ
대단한 금손은 아닙니당.. 과찬의 말씀이셔여 '-'/

아기자기한게 너무이쁘네요~

정성이 느껴집니다~ ^^

감사합니다! 정성을 담아 만들긴해서 그런지
애착이 가네요'ㅅ'!

손재주가 정말 좋으신 것 같아요!! ㅎㅎㅎ
전 배경지 필통에 붙일 때 부터 망햇을듯 ㅎㅎㅎㅎ
그리고 염소 인형이랑 재밌게 노시는 거 보고 빵 터졌습니다!! ^^ ㅋㅋㅋ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스팀잇에 금손인분들 정말 많은신데
전 그에비하면 완전 똥손...ㅎ
저도 배경지붙이고나서 한숨이 ... 땔까 말까 고민 많이했습니다
제가 아끼는 염소피규어인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D

집중력도 기르고 손재주도 늘겟네요!! 취미생활 하나 있다는게 참 좋은것같아요~~^^

맞아요! 취미생활 있는건 무지 좋은일같아요
집중력도 생기고 무엇보다 덜렁대는 성격이였는데
취미생활 하고 난 후로 덜렁대는게 덜해져가서 좋아요!😆

염소포스ㄷㄷ 한발로 집부실 크기네요ㅋㅋ

염소ㅋㅋㅋㅋㅋ
염소피규어도 굉장히 작은건데도 저 미니어쳐가 더 작아서
만드는데 조금 고생좀 했지만 그래도 만들고 나니까 뿌듯허네요 헤헤

나노급 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아기자기하고 예뻐요ㅠㅠ♡
보아하니 손재주가 좋으신 것 같은데..
혹시 뭔가 만드는 일을 하고 계신가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손재주가 그리 좋진않아용
스팀잇에 금손분들이 워낙 많으셔서 그에 비하면 똥손똥손입니당
홈페이지 작업 하다가 지금은 쉬고있습니다! 데헷 '-'/ (결국은 한량)

오와~ 신기방기하네요...이쁩니다..옛날에(?!) 미술시간도 생각나고...
재밌을것 같아요..혹은 제 성격의 끝을 시험해 볼 수 있는 기회..;;;;

이전에 만들던 미니어쳐보다 더 작아서 만드는데 던질까말까 고민많이했습니다. +_+
그래도 좋아하는 노래들으면서 하나하나 만들어나가면 머릿속 복잡한 생각도 정리되고
작품하나 생겨서 요런 취미하나쯤은 있어도 괜찮은것같아요!

이야.... 저렇게 만드는거 자체가 대단하십니다. 어떤 그러한 금손을 가지셨을까 부럽습니다. 미니어쳐 귀엽네요 비새는 집 문제도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저도 이전에 완전 지하에서 살아서 저러면 속상하죠

대단하긴요! 과찬의말씀이셔요 헤헤
오래된 주택이니...방안 전체 벽지가 우네요 흑흑
미니어쳐 만드는게 시간도 오래걸리고 좀 고생스럽지만 만들고나면 그래도 꽤 뿌듯합니당😆

와...세상에...진짜 미니어처인데요 과정 과정 재미있게 봤어요...........와 힐링되었어요 진짜..ㅎㅎ 예쁜 집!

히바님 힐링되었다고하니 만든것보다 더 뿌듯하네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31.53
ETH 2321.9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