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하하하 파가 길어서 콧구멍에 입성하는것 격하게 공감합니다!!
주말엔 역시 치킨이죠

ㅋㅋㅋㅋㅋ공감하시는군용
파가 매운건지 콧구멍에 들어가서 매운건지 ㅠ_ㅠ...
주말에는 치킨으로 마무으리!

잘 봤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용

내일은 워어어어어어얼요일입니다 다들 홧팅! 이시간에 사진테러라니~ 흑흑

밤시간을 노려서 음식사진 올리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크흐흐...(저도 그 일원중에 하나 헿)

저도 오늘 저녁엔 치킨을 먹었지요ㅎㅎ 역시 보내기 아쉬운 주말엔 치킨만한게 없나봅니다^^

맞습니다! 주말에는 역시 치킨만한게 없죠'-'/
쿠폰으로 먹는 치킨은 더욱더 맛있습니당

ㅎㅎ 주말이 정말 짧죠 ㅜㅜ
벌써 월욜이라니 ...
늦은 밤에 먹스팀 잘보고 갑니다 ^^

제 글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주말은 너무나너무나 짧아서 슬픈 찌니...흑흑

맞습니당 주말은 너무너무 짧아요 그래서 전 금요일 저녁부터 주말로 칩니당...
조금이라도 길게 즐기기위해 ㅠ_ㅠ
글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파닭을 먹다가 파를 코로도 먹게 되지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전 코로 파닭먹는 코끼리 됐네영

ㅋ주말의 마지막날을 불사르셨네요 ㅋ

사진을 보고 있자니 배가 너무 고프네요 ㅜㅡㅜ

넵 ㅋㅋㅋㅋㅋ 주말 끝나는 날에는 치킨으로 불살라야합니당
제가 밤에 음식사진 올리는 이유!
배고파지시라고 올렸습니당 헤헤헿(사악)

역시 한 밤 중에는 파닭파닭!! ㅎㅎ

한밤에 파닭먹고 파닭파닭!
포스팅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파닭~ 알싸하고 상콤하죠 ㅋㅋㅋㅋㅋ
근데 사진으로 봐도 파가 쬐금 부담스럽게 많네욬ㅋㅋㅋㅋㅋ 콧구멍 입성이라니🤣🤣🤣

네ㅋㅋㅋㅋㅋ 파닭인걸 강조하려는지...
파가 더있는데 더이상 안넣었습니다..;ㅅ;

치킨에 스파게티까지.. 캬... 배고파지네요

역시 야식에는 스파게티와 치킨입니당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