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voting Network은?/VoteNetwork

in #kr6 years ago (edited)

재미있는 tool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http://www.steemreports.com/account-votes/"]

에 가서 steemit id를 입력하시면 볼 수 있는 내용입니다. 위의 그림은 제가 받은 vote이고 Self는 3.5%입니다.
제일 많이 vote해주신 분은 @joceo00님, 그 다음은 잠시 뵈었던 @powerguy님, 그리고 @cjsdns님, @woo7739@kdj님.

나멎 작은 slice들도 실제 사이트에서는 어떤 아이디인지 내용이 다 보입니다.
이렇게요..

그 다음은 자신이(제가) 외부에 한 vote입니다.

앗..무려 self가 8.7%나...반대로 해석해 보면, 제가 그만큼 외부에 voting을 많이 안 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물론 vote의 수는 제가 받은 것보다 34개 많으니 받은 것 보다 많이 한 것은 맞지만,

그렇다고 self의 비율이 높은 것을 보면, 절대적인 총량이 작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30일간의 voting하신 분들을 순위별로, 다시 그 내부에서 글 별로 볼수 있는 기능입니다.
30일 간의 성과를 놓고 보니, JJANGJJANGMAN이 BUSY보다 훨씬 친절하고 뛰어 납니다. 실제 위의 사이트에서 차트를
그려보시면 각각의 칸에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사실 여기까진 약간 평이한 정도인데요, 마지막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보트 그래프라고 합니다. 아마도 voting수와 양에 따른 major network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화면에서 enhanced를 누르면 끝판왕이 나옵니다.

각 사람의 위치를 옮길수도 있고, 하이라이팅할수도 있습니다. 가운데 있던 제가 아래로 내려왔습니다.
재밌쥬?

나에게 지속적으로 보트를 해주시는데 내가 잘 몰랐거나,
반대로 내가 지속적으로 보트를 하기만 했거나,
혹은 둘이 친한 사이였거나,
혹은 건너건너 친한 사이였거나,
혹은 어떤 블로그의 글이 제일 인기가 좋았는지 등등을
보기에 좋은 tool로 보이고,

사실 중요한건 시간 가는줄 모르게 재미있습니다.


한번씩 돌려 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이나 업보트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업보트 해주신 분은 꼭 찾아가서 팔로우하고 다시 업보트 하겠습니다.


*업보트를 해주시는 경우 꼭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감사의 의미로 제가 업보트 하기 위함입니다. 가끔 업보트 눌러주신 분의 페이지를 방문했는데 글이 없는 경우가 있어서 제가 은혜를 갚을 길이 없어져서요...


Sort:  

와... 공부해서 이런거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이미 있었군요 :)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만들려다 찾아보니 있어서, 바로 소개 시켜드렸습니다. 마지막것은, 정말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살아있는 네트웍 같아서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

저도 알려주신 사이트를 가지고 재밌게 놀고 왔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맘에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저도 @stylegold님 블로그에서 소개해주신 곳에서 이것저것 많이 눌러 보았습니다. 저도 감사드립니다.

아직은 플랑크톤들은 자신에 글에 한개만 해도 셀보팅 퍼센트가 저리 나와요.
하루에 보팅을 할 수 있는게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막 보팅하면 보팅 파워가 낮아지고 그러면 풀보팅해도 보팅액은 팍팍 떨어져버려서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일정 보팅파워를 유지해야하는게 참 힘든 부분이지요.
sp+보팅퍼센트+보팅파워 이 세가지를 유지하기가 참 힘들죠.

맞아요. 스팀을 설계한 오라클의 내공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좋네요! 보팅했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맞팔하고 저도 보트했습니다

리스팀하고 나중에 해봐야겠어요!ㅎ

시간날때 찬찬히 보세요. 재미있어요. 제 network에 강력히 자리잡고 계십니다.

링크에 괄호가 잘 못 들어가 있어서 404 에러가 떠요!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target -- blank라고 하여 새로운 탭으로 띠울려고 했는데 잘 안되네요.

신기하네요.
링크 눌러서 하나씩 구경하느라 잠시 아무것도 못했습니다. ㅎㅎ

하핫. 저도요. 재미있게 보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thomaslee101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fast.rabbit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kuri12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10.39
ETH 2457.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