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한번 들어가봐야겠군요!
파이팅!

아직 블록체인에 대해 무지하여 무슨 말인지 모르겠지만.... 공부해보기전에 사용부터 해보려고요. ㅎㅎ:)

함 사용해보고 싶네요.
일주일만에 페이아웃되는거랑 검색 잘 안되는것좀 개선되면 좋으련만요~

글 길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원칙적으로 24시간안에 페이아웃이고, 페이아웃 이후에도 계속해서 리워드를 받게 하려고 합니다.


1일 보상, 장기 보상
모두 좋은 생각입니다.

검색과 로딩속도는 생명이죠. 지금은 MVP이지만 그래도 스팀보단 빠릅니다.

이오스 홀더로써 기대되네요 ^^

감사합니다. 기대에 부응할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와, 스팀에서 이오스로 플랫폼 바꾸는 게 이렇게 빨리 되는군요. 스팀에도 Zappl같은 트위터 비슷한 시도가 있는 것 같던데 어떻게 다를지 기대가 됩니다.

Zappl도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잘 비교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아 원래는 eos 와 steem 양쪽에서 돌아가는 것으로 만들려고 했다가,
steem 쪽은 포기..

의미 있는 직접 개발 경험 정보이군요.

steem 의 어떤 문제점이 그런 결정을 내리게 했나요?

가즈으으으으으으아~~~~

@dabble 님과 @jeaimetu 님이 관련이 있나 보군요.

아직 누가 왜 다운보팅하는지는 파악하지 않았지만,
여기 또 죽장질하는 자가 있나 보군요.

@dabble 관련 정보, 시간을 가지고 찾아보고, 활용하고 싶네요.
감사

방금 가입해서 글 한번 남겨봤네요 ㅎㅎ

@kstop1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johnjaegon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7983.59
ETH 3132.9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