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테스트로 몇번해봤는데 metamask에서 submit 누르고 나면 계속 fail이
나네요. 저는 마이이더를 처음해봐서 Metamask로 wallet을 access
했어요.
토큰 수량도 다 보이고 하는데 전송이 안되네요.
Metamask에서 제가 뭘 잘못하고 있는건지요?

메타마스크에서는 토큰 전송이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메타마스크의 private key로 마이이더월랫을 들어가시고 그 다음 Add Custom Token에 ZRX추가 하시고 그 다음 보내시면 되구요. private key는메타마스크에서 ... 을 클릭하시면 Export private key가 있어요. 거기서 카피 하세요~

마이이더월렛에서 메타마스크로 월렛을 access하면
private keys는 안써도 Token 수량이 보이네요.
제 경우에는 polo로 전송이 안되어서 문제였었는데
몇번 시도하니까 됐습니다.
Reply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가 있는 다른분들도 참고가 됬으면 좋겠네요.
파워가 약해서 보팅이 안되는군요.
팔하고 가끔씩 찾아 뵙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해결되어서 다행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656.97
ETH 2473.2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