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ddy] 어릴때 나를 보는 듯한 모습

in #kr7 years ago

image.png

아들을 보고 있으면 내 과거 앨범을 보는 듯하다.

나의 4살 이전의 모습? 아니 정확히는 7살 이전? 그정도까지는 내가 기억하는 나의 모습은 거의 없는 것 같네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지금 아들의 모습을 보면서 내가 나를 보는 듯하게 느끼는 건 아마도 나의 어릴적 모습들을 부모님께서 사진으로 찍어 앨범으로 만들어 주셔서 그 앨범을 봤던 기억들이 아마 아들의 모습과 겹쳐 보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image.png

자동차를 너무도 좋아하는 모습. 제 앨범에도 자동차를 갖고 노는 모습들이 많았는데 이런 모습이 똑 닮았더라고요. 또한 뭔가 장난감을 일렬로 배치하는 모습?ㅋㅋ 이런것도 신기하게 저도 이런 사진이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직 하지 못한 숙제... 아들의 앨범 만들기

아들이 태어나고 나서부터 많은 사진을 핸드폰을 통해서 찍었습니다. 그런데 아직 사진을 인화해서 앨범을 만들어 주지는 못했네요. 원본들의 파일은 모두 컴퓨터에 담아 놓았는데... 이게 뭔가 파일로 컴퓨터에 있는 것과 앨범을 만들어 주는 것과는 차이가 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이 키우시는 육아맘, 육아대디님들은 아이들의 앨범 어떻게 해주시나요?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인화업체?인터넷?등에 신청해서 사진인화를 받아 앨범을 만들어주나요? 궁금하네요. 스팀잇에도 사진작가님들 많은 것 같은데... 어떻게 인화를 하는게 좋은가 의견도 받고 싶네요. 올해가 가기전에 꼭 아들이 태어나서부터 지금까지의 모습의 사진을 인화해서 앨범으로 만들어주고 싶네요^^

Have a nice day!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훈훈하네요 앨범꼭만들어주세요 아기에게끈선물일듯합니다^^

앨범 혹시 모르니 언능 진행하세요
예전에 저도 핸드폰에 앨범으로 만들 사진 넣어놨다가
핸드폰 액정나가서 사진 뽑지도 못하고
욕만 먹었던 기억이....

네 빨리 앨범 진행해야겠어요ㅠㅠ
시작이 반이라고 ㅠㅠ 진행해야겠네요 ㅋㅋ

컴퓨터 파일로 보는 것보다 인화를 해서 엘범에서 보는 것이 조금 더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

네 역시 아직 앨범으로 보는게 좋은건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ㅎ

저흰 포토북으로 만들었어요 ㅎㅎ 컴터에 사진 올리고 사이트에 사진 올리면 포토북으로 만들어주더군용
아들들은 자동차 일자로 줄세우는거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저희 아들도

포토북!
포토북 저도 찾아보고 빨리 해줘야 겠네요 ㅎ

현직 포토그래퍼로서 4살 아들을 둔 아빠구요

앨범이 2권이 있구요 제가 구매했던 팁은

소셜커머스에서 사진인화업체딜 2만원할인권? 여러개 구매하여
품질좋은 레자커버 앨범으로 출력하는방법입니다.

레자커버 앨범!
품질 좋은 곳 추천 해주시면 더욱 감사드려요 ㅎㅎ

읽고 있으니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미약하지만 보팅 누르고 갑니다~

전 딸이라서, 저의 어떤 모습과 비슷할지 매우 궁금합니다. 어떤 성향을 가진 아이로 자랄지.. 설레기도 하고요 ㅎㅎ 잘 클수 있도록 잘해줘야 할텐데요

아 성별이 다르면....ㅎ
성별이 다른거에 대해서 생각을 못해봤었네요 ㅋ

정말 그냥 폰에 있는사진이랑 인화해서 앨범 만드는 거랑은 많이 다른거 같아요 저는 사진들을 인화해서 책으로 만들어보았어요 ^^ 그것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 ㅎㅎ

인화해서 책까지 만드셨군요 ㅎㅎ 저도 그래야겠네요 ㅎ

저는 포토몬에서 앨범형식 책을 만드는데요 좋더라구요.
컴퓨터에다가 사진을 저장했다가, 하드가 날라가서..
다 없어지니 너무 안타깝더라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포토몬...
추천해주시는 분들이 많네요. 빨리 사이트 가봐야겠어여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07.73
ETH 2531.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