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이벤트] 주말 풀보팅 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오늘은 주말 게릴라 이벤트!! 와이프가 일이 있어서 오늘은 아이와 단둘이 오래 있어야 할 것 같네요. 그렇기 때문에 이벤트 진행!!ㅎㅎ

[이벤트 목적]

스팀잇 활동이 활발하지 못한 날에 한하여 보팅하지 않으면 대여받은 것들이 무의미해져... 24시간 이내 회복할 수 있는 범위에서 최대 많은 분들에게 보팅해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먼저 댓글을 꼭 남깁니다^^
  • 최소한 5자 이상은 남겨주세요^^
  • 중복 댓글 참여 불가합니다 ㅎ
  • 참여시간은 09월 23일 20시까지 입니다!
  • 보팅해주시면 감사하고요 ㅎ (최대보팅해주시는 분은 별도로 제가 마음의 표시해드리겠습니다^^)

[선정 방법]

  • 전체댓글 1~40명일 경우 5분 선정 (랜덤선정, 제 마음대로..., 프로그램도 이용안하고 완전 제마음 대로 )
  • 전체댓글 41명 이상 일경우 10분 선정
  • 5분 선정 시 풀(100%)보팅 해드립니다! (약 0.72SBD 기대)
  • 10분 선정 시 57% 보팅 해드립니다! (약 0.40 SBD 기대)

추가적으로 kr-daddy들의 글 많이 기다리고 있고 활성화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ㅎ

(제가 보유한 보팅파워 내에서 15% 이상 업보트 예정!)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follow me!

Sort: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1

크하하 저의 스팀잇으로 초대합니다 (~˘▾˘)~ 아이와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5

웅왕웅왕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와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엄마가 없는 날엔 외식이던데 ㅎㅎ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3

우와~~~감사합니다~~~~ㅎ
오늘 아이와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ㅋ

주말에는 정말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좋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4

아 ㅎㅎ 감사합니다^^ 하루에 피로를 풀어주시는 말씀이네요 ㅋㅋ
당첨은 늘 기분을 좋게 해 주는것 같습니다~~

풀보팅 꾹 누르고 갑니당.

즐거운 주말 되세요.
날씨가 좋아서 나들이 가고 싶네요 ㅎㅎ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2

저도 보팅하며 참여해 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보팅주사위2

Loading...

흠... 오늘은 선정이 되려나요? ㅎㅎ 즐거운 주말 입니다~

미약한 저의 풀보팅을 받으십시오!ㅎㅎ
날이 선선해지니 기분도 시원해지네요
좋은 주말되세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