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이벤트] 풀보팅 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2018년 무술년이 밝아 왔습니다! 신년 게릴라 이벤트 진행!!ㅎㅎ

[이벤트 목적]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는 목적으로 보팅해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스티미언님들끼리 새해 덕담 인사 부탁 드립니다^^ (댓글 마지막에 @주사위 적어주세요)
  • 중복 참여 불가합니다!
  • 참여시간은 01월 01일 15시00분까지 입니다! (한국시간)
  • 보팅해주시면 감사하고요 ㅎ (최대보팅해주시는 분은 별도로 제가 마음의 표시해드리겠습니다^^)
  •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선정 방법]

  • 전체참여자 중 5분 선정
  • 3분에게는 풀(100%)보팅 해드립니다! (약 2.20SBD 기대)
  • 2분에게는 50% 보팅 해드립니다 (약 1.10SBD 기대)
  • @jungs님의 주사위 기능 이용합니다! (제가 돌린 주사위 번호와 같거나 가장 근처인 분 선정!!)

[추가 양해 내용]

  • 신년 게릴라 이벤트를 위해서 보팅파워 아끼고 있습니다. kr커뮤니티 내 댓글은 달지만 보팅이 약하게 하는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 열심히 활동해서 풀보팅 금액을 올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kr-daddy들의 글 많이 기다리고 있고 활성화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ㅎ

(제가 보유한 보팅파워 내에서 10% 이상 업보트 예정!)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follow me!

Sort:  

많은 분들이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jayto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2이 나왔습니다.

모두들 멋진 한해 되세요.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todaydaeu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2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풀보팅해드립니다^^ 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이벤트 감사합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bjgamez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3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풀보팅해드립니다^^ 2

감사합니다! 새해 선물이네요ㅎㅎ

2018년도 모두가 행복한 일상을 누리는 건강하고 밝은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물론 스티미언님들은 더더욱이요~♡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happy4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0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풀보팅해드립니다^^ 3

오마나~~^^일케 기쁜일이!!@jaytop 님 감사합니다!제가 이것으로 어떻게 좋은일에 써야하는지 알려주세요~새해 제게 복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 새해복 많이받으시구요
하시는 일들 모두 술술 풀리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ryanha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0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풀보팅해드립니다^^ 4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주사위

당첨되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보팅해드립니다^^(동일 숫자가 있어서 나누었습니다^^)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iieeiieei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8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보팅을 ㅋㅋ

새해 모두 행복하세요. 가즈아~!!@주사위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scoffe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8이 나왔습니다.

ㅎㅎ 욕 액땜한걸로 생각해야겟습니다. 희망찬 새해 되세요.

당첨되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보팅해드립니다^^(동일 숫자가 있어서 나누었습니다^^)

새해에는 모두들 건강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sonki999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9이 나왔습니다.

보팅 감사드리며 다음에도 참여 부탁 드립니다^^

새해 대바~악!! 가즈아~~!!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hwanta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이 나왔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seunglimdadd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3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