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님들 일자목 조심하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it에 가입한지 한달이 되었는데 너무 컴퓨터를 오래해서 그런지 한달만에 몸에 신호가 왔네요...

장시간 핸드폰 사용, 컴퓨터 사용...

평소에도 사무직 업무로 10여년이 지나다 보니 몸이 이곳저곳 아픈데 플러스 스팀잇의 부작용!!...

어제부터는 목과 어깨가 너무 고통스럽네요.

항상 통증이 심해지면 한의원에 가서 치료를 받거나 정형외과에 갔었습니다.

이번주도 너무 통증이 심해져서 동네 한의원 가서 치료받고 있네요ㅠ

1년에 3-4번은 정말 목이 안돌아갈정도로 아픈데 지금이 그상황인 것 같습니다.

스트레칭 동영상 찾다가 집에서 해보니 시원하고 효과가 있어서 아래 링크했습니다^^

준비물 : 줄넘기, 수건 (동영상에 나오는 만큼 준비 없어도 되네요 ㅎㅎ)

[출처 : Youtube, docshimmell 채널]

kr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서 노력하는 스티미언님들 장시간 컴퓨터 사용은 몸에 좋지 않습니다! 위 영상보시고 스트레칭 꼭 집에서 20-30분씩 하세요^^

아프고 나서 후회하는건 정말 바보같은 짓이네요ㅠ

저도 지금 이 포스팅 정자세로 힘들게 작성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만 하고 한의원 치료 조금 더 하고나서 좋아지면 올게요!

팔로우, 업보트, 댓글은 스팀잇 활력입니다.
follow me!

Sort:  

한 번에 2시간 이내로 컴 사용,
두시간 간격으로 한 시간씩 걷기 정도의 운동,
꼭 필요할 때 아니면 습관적으로 스마트폰 보지 않기.
하루에 1시간 씩 꾸준하게 강한 근력운동,
가장 기본적인 건강 관리 습관이지요.

네! 건강관리 습관! 정말 중요한데 잘 지켜지지가 않네요 ㅠ

일자목 진짜 위험해요ㅠ 저는 자생한방병원에서 하는 동영상 보면서 틈틈히 해주고 있어요. 보기에는 되게 웃긴데 기분은 좀 나아지는 것 같아요!

이것도 한번 해보세요~

E.T 체조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스트레칭 열심히 해야겠네요....사무직이라 하루 8시간은 최소한 컴퓨터랑 사는데...

저랑 비슷한 환경이네요. 자세, 스트레칭 이게 정말 중요하답니다!
건강관리 필수!

아직은 느끼지 못하지만, 오래 컴퓨터하면 목 등 다 안좋더라구요 ㅠㅠ

아직 젊으셔서 그렇습니다^^ 젊을때부터 관리가 필요합니다! 절실히 느낍니다 ㅎㅎ

저도 컴퓨터와 핸드폰을 계속 가지고 사는데

조심해야겠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네, 항상 아프기 전에 관리하는게 최고인 듯 합니다!

교통사고 이후로 목이랑 어깨가 많이 아픈데
퇴근하면 꼭 해봐야겠어요!!!

보팅만해도 거북목이 생길듯합니다..ㅎㅎ 스트레칭한번하고 다시해야겠어요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73.90
ETH 2519.5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