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바이오리듬은 코인시장 그래프와 동일하다?!

in #kr7 years ago

요 며칠 감기에 걸린 후 몸이 안좋아서 그런지 컨디션이 별로였습니다.

이유가 뭘까 이유가 뭘까.... 피곤해서 그런가...이런저런 생각을 했네요.

그런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게 뭔가 생각을 해봤죠.

핸드폰을 들고 코인 시장을 확인하더라고요

그리고 나서 코인 시장의 상황에 맞게 제 감정과 제 생체 리듬이 맞춰지는 것 같더라고요 ㅋ

바이오리듬이란?
인간주기율이라고도 함
신체, 감정, 지성의 머리글자를 따서 한다는 학설도 있으며 통속적으로 생물시계, 체내시계라고 한다.

오늘 아침은?!

6시쯤에 일어나서 확인을 했는데 상승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스트레칭을 하지 않아도 컨디션이 좋은 이 느낌 뭐죠?ㅋㅋㅋ

그런데 출근 후 지금 다시 그래프를 보니.... 떨어지기 시작합니다ㅠ

제 바이오리듬도 떨어지려고 하나보네요....ㅋ

코인의 움직임과 생체리듬을 함께 하면 이미 폐인?

이거 코인 폐인...코인 중독의 징조인건가요?ㅋㅋ

.... 그런 것 같습니다. 코인이 흥하면 힘이 나고 코인이 망하면 망조가 되고....

멘탈관리 멘탈 관리 해야 하는게 맞는건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쭉 빠져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조금 상승한거 갖고 이런글을 쓰네요...


Have a nice day!

Sort:  

멘탈 관리 책 추천 드립니다.~~^^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ㅎㅎ 멘탈 관리 해야겠네요.

이제 좀 그만 내려가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따뜻하게 보내세요~

오늘은 상승으로 마감하길 예상합니다!

멘탈 꽉 붙잡으세요~!!!
흔들릴지언정.. 뽑히지 마시구요~~!!!
우상향되서 제이님 컨디션도 오르시길 바랍니다~😊😊

제 컨디션도 우상향으로 되길 기원할뿐입니다.

아주 적절한 표현 이네요 ^^
500.gif

와우 태양의 이미지
감사합니다 ㅎ

이제 오를일만 남았을거라 생각해봅니다!!~ ^^

rosaria님의 주문을 하늘이 듣기를 바랄뿐입니다 ㅋ

이게 신경 안쓴다고 생각을 하고 있는데, 깊은 마음속에서는 또 엄청 신경 쓰고 있나 보더라구요 ㅋㅋ 진짜 코인 중독... 어쩌조 ㅋㅋ

코인 중독...
코인 좀비...
심각합니다!

저도 어느새 그런것 같습니다
주변에 티는 안내려하는데 마음은 이미 코인 그래프와 동기화 되버렸네요

아침에 보니 약간의 반등이 되어있더라구요
이제 우상향의 시작인지....
오늘도 힘내시고 홧팅하세요~!!

오~~~ 공감합니다~~~ 근데 이제부턴 안그럴려고요 ㅋㅋㅋ 다 꺼버려야겠습니다~

전 이미 폐인!어쩌다 이리 돼았지요?활력도되고 우울도되고 모 그라고있네요...오늘은 활력이되길!

이미 폐인...
좀비처럼 회복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주의하세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44.62
ETH 3320.0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