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금 가격과 휘발유 가격은?

in #kr7 years ago

오늘은 선물에 관련된 글입니다.
누군가에게 주는 선물은 아니고요...ㅎㅎ
제가 주로 거래하는 금융상품인데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선물이란?

파생상품의 한 종류로 선매매, 후 물건 인수도 등의 거래 방식을 말합니다. 상품이나 금융자산을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미래 일정 시점에 인도, 인수할 것을 약속하는 거래라고 합니다.
제가 쉽게 설명 못드리는 것 같아서 더 이상 설명은 패스! (중요한 내용이 아니기에...ㅎㅎ)

Crude oil 가격은? (쉽게 휘발유 가격은?)

대표적인 해외선물 거래상품이고 제가 자주 거래하는 상품입니다.사실 크루드 오일과 휘발유 가격은 100% 일치 하는 건 아니지만... 국제유가의 가격이 오르냐 내리느냐 정도 보시라고 올립니다.ㅎㅎ

8월 중순 이후부터의 가격인데요. 여러 요인이 있겠지만 오일 가격은 지속적 상승입니다!

오일가격과 일상얘기...

아... 기름값 아껴야겠네요.
웬만한 거리는 걸어다니고...(추워도...ㅠ)
차는 연비 좋은차를 살걸 그랬어요ㅠㅠ

Gold 가격은? (금값은?)

제가 최근에 완전 매일 거래하는 상품입니다! 금값!! 변동성 일정하고 수익내기 좋은상품 같긴 합니다만...ㅎㅎ
차트를 보시라고 올립니다.

이또한 8월 중순 이후부터의 가격인데요... 여러 요인으로 금값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아마 금리인상이 가장 크겠죠?ㅎ

금값과 일상얘기...

아 갖고 있던 금 팔려던 시기는...아닌가보네요...
올 연말에 사랑하는 이에게 금선물은?? 적당한 시기 같아 보이네요?!ㅎㅎ
가자~~~ 여보!! 금사러^^
금 쌀때 금 선물들 하세요 ㅋㅋ

P.S 아침부터 선물 차트 보고서 선물 거래 안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떻게 얘기하기 좋을까 하고 작성해봅니다. 추가적으로 오를땐 우리나라 시세도 빨리 오르고 내릴땐 천천히 내리고...왜이런건지...ㅋㅋ

Sort:  

헤헤 드디어 기다리던 불금이죠 ^^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ㅎㅎ 저도 선물거래를 해보려고 계좌까지 만들었는데... 거래 한번도 안하고 코인으로 넘어 왔네요^^
저에게도 금선물 주시려나요? ㅎㅎ

금 시세가 참 맛나네요 ㅋ

잘 보고 가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돈버는 방법이 참 여러가지네요

몇년전부터 금을 찌끔씩 사고 있는데, 제 기억으론 가격이 계속 -.즉 제가 산 가격에서 늘 내리기만..
언젠간 오르겠지하고..그냥..기다려봅니다.
전 코인을 알기전부터 존버. 를 하고 있었네요ㅋㅋ

빛 코인 가격이 금 1oz 의 10배가 넘다니 놀랍죠 ^^

참요즘은 일만해서 돈버는 세상은 지났나봐요..
여러방법으로 돈버는 군요 ㅎ 좋은정보 잘보고 갈께요^_^

저도 연말에 금펀드하나 들어 묻어둘까 생각중입니다^^

선물 거래를 하려면 교육도 받고 해야된다는데 저는 아직도 이 거래의 개념이 어렵기만 합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29.80
ETH 2371.6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