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이벤트] 풀보팅 해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정현 선수의 승리를 위하여! 스팀 상승을 위하여! 가즈아~~이벤트 진행!!ㅎ

[이벤트 목적]

커뮤니티 내 활발함이 있기를 기원하며 24시간 이내 회복할 수 있는 범위에서 보팅해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먼저 댓글을 꼭 남깁니다^^ (댓글 마지막에 @주사위 적어주세요)
  • 중복 참여 불가합니다 ㅎ
  • 참여시간은 01월 26일 21시00분까지 입니다! (한국시간)
  • 보팅해주시면 감사하고요 ㅎ (최대보팅해주시는 분은 별도로 제가 마음의 표시해드리겠습니다^^)
  •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선정 방법]

  • 전체참여자 중 5분 선정
  • 5분에게는 풀(100%)보팅 해드립니다! (약 $3.00 기대)
  • @jungs님의 주사위 기능 이용합니다! (제가 돌린 주사위 번호와 같거나 가장 근처인 분 선정!!)

[추가 양해 내용]

  • 금요일에는 제가 풀보팅 이벤트를 위해서 보팅파워 아끼고 있습니다. kr커뮤니티 내 댓글은 달지만 보팅이 약하게 하는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 열심히 활동해서 풀보팅 금액을 올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kr-daddy들의 글 많이 기다리고 있고 활성화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ㅎ

(제가 보유한 보팅파워 내에서 10% 이상 업보트 예정!)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follow me!

Sort:  

참여 감사합니다^^ (마감)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jayto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4이 나왔습니다.

스팀잇은 할수록 어렵네요.팔로우하고 갑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palo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4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1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주사위야 잘나와라~!ㅎㅎㅎ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koseongb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4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2

감사합니다 ㅎㅎ

정현 선수 파이팅입니다~
저도 테니스 좋아했는데 아들에게도 테니스 가르치고 싶어집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goodhell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3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3

와~ 불금에 정말 행운이로군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고우고우~~@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doodoogu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5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4

이벤트 참여합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hege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2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5
22와 26 주사위 중에서 가장 먼저 돌리셨기에 당첨되셨습니다!

우와 처음 당첨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합니다~ 보팅도하고요 ㅎㅎ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muwon12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9이 나왔습니다.

보팅과 참여 감사합니다^^

이런 대박 이벤트를 !! 감사합니다!
정현 승리하잣!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hongyeo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이 나왔습니다.

보팅과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정현선수 응원과 함께!!!
이벤트 게시물 100% 보팅 드립니다.
@주사위

사사사삿 !! 좋을일이 생길꺼같아요
@caferoma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4이 나왔습니다.

저도 응원합니다
언제든 좋은 이벤트는 응원의 보팅을 짝짝짝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yourhone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0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651.34
ETH 3798.05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