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의 어깨는 아프다... 이유는...

in #kr6 years ago

연말에 신나게 놀고 스트레스를 안받았더니 고질병인 어깨와 목이 아프지 않았는데...다시 통증이 오네요
사실 회사생활을 오래하면서 동일한 정형외과를 1년마다 가서 X-ray를 찍었더니 제 목상태가 뉴스나 인터넷에만 나오는 그런 "일자목"이 되었다고 한다. 정말 20대부터 30대까지 건강을 잃은게 가장 슬픈 현실입니다.

바로 위의 사진 같은 목이 제 목이 라네요. 의사선생님 이거 실화인가요??ㅠㅠㅠㅠ
지속적인 컴퓨터 사용 그리고 올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한 거라고 병원에서는 얘기를 하네요.

결국... 아이템을 사용

너무 아프기에 엊그제 하루면 배송을 해준다는 그 회사에서 내 목에 도움이 될 만한 아이템을 주문했다! 바로바로 소형마사지... (아마 아줌마, 아저씨 들이 좋아한다는 그것.... 저도 아저씨니 좋아하려나봐요 ㅋㅋ)

마사지계의 최강자 바디프렌드 제품을 구입! (비싼 안마의자는 살 돈이 없어서...소형을 구매ㅠㅠ)

포장을 해체하고 거실 쇼파에 준비를 했습니다. 그리고나서 약 15분간 열심히 했습니다.
시원한 듯 아닌듯? 뭔가 어설픈듯 ? 그런데도 가끔씩 아내가 해주는 마사지가 시원하지만... 아내가 손이 아프기에 마사지기계 화이팅 하라고 합니다! 그렇게 한타임 받고 나서 아내와 이런 저런 얘기를 했습니다.

그런데... 여보!! 목이 왜이래?!!

어...어...어..

아이쿠... 시원하지 않아서 너무 세계 밀착시키면서 받았더니 제 피부가 이렇게 되버렸네요ㅠ
아내가 안쓰럽게 제 목부분을 보면서 아프지 않냐고 얘기하지만 저는 정말 이상하게 피부에 대한 통증은 없고 어깨, 목 근육들이 아프기만 하네요 ㅎㅎ

P.S 최근에 연말 이후 회사에 돌아와 장시간 컴퓨터 하면서 그리고 일부 스팀잇도 오래하다 보니 이렇게 목통증이 재발한 것 같습니다. 스티미언님들 30분 스팀잇 사용 후 15분 스트레칭!! 필수 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리나라 직장인들 전체가 많이 고생하는듯 ㅠ
관련 질환때문에
팔로우 신청하고 가요
맞팔 부탁드릴게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 하였습니다!

목침 추천드립니다.

목침! ㅎㅎ
이거 할아버지가 쓰시던건데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돈을 벌기위해 건강을 잃은게 너무 아쉽더라구요.
저 스스로도 건강을 잘 챙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jaytop님도 건강이 최고입니다.
제 블로그에서는 인생의 상자에서 꺼낸 빛바랜 이야기들을 나누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 젊은날의 꿈과 돈 이라는 주제로 글을 작성했습니다
결례인 줄 알면서도, 제 글이 많이 읽혀졌으면 하는 마음에
홍보하고 갑니다 ^^
https://steemit.com/@touchtheheart

방문해주시고 링크 달아주셔서 가보겠습니다^^

아고~ 상처엔 후OO 바르셔야겠네요....ㅠㅠ

X시X 말씀 하시는거죠?ㅎㅎ 감사합니다^^

왠지 슬퍼지네요 ㅠㅠ

헉 빨갛게 되신거 보니 아프시겠어요 ㅜㅜ

저도 거북목으로 요가 교정을 받았는데 교정 받으니 펴지긴 하더라구요 ㅎㅎ

요가교정? 정말 펴치나요?...ㅎㅎ
아...요가...그곳은 금남의 구역 같아 보이는데 어쩌나 싶네요

네~ 저는 펴졌습니다^^

흑흑 저도 일자목이라는 눈물 진짜 일 많이하고 그러면 어쩔 수 없는것 같아요..미래 인류는 아마 태생부터 거북목 or일자목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고 ㅋㅋ스트레칭 자주하시고 의식적으로 똑바로 앉으려고 노력하는게 방법인 것 같습니다 ㅠㅠ

네 맞습니다. 꾸준한 스트레칭 모니터 위치 등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이구 피부조심하세요 ㅠㅠ저도 1자목인데 저런 제품이 있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