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1970년대로의 시간 여행! 타임머신이 있다면 이런걸까?

in #kr7 years ago

어제 있었던 일을 오늘 아침에 출근해서야 올리네요 ㅎ

일요일 오후 늦게되서야 아내가 잠시 본가를 들려야 한다고 해서 처갓집으로 향했습니다.

처갓집 방향으로 가는 도로에 아래와 같은 도로 통행 진입금지 표시가 되어 있네요.

영화 촬영 중이라고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도 저희는 급해서 뒷길로 돌아돌아 처갓집 근처까지 돌아돌아 갔습니다. 그런데 이곳도 마찬가지로 통제를 하고 있네요. 그래도 바로 골목 앞에서 영화 촬영을 하고 있더라고요.

지방에서는 이런 광경이 자주 있는게 아니기에 아내 혼자 잠시 올라가고 저랑 아들은 차안에서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이유는 아들이 좋아하는 차가 지나다녔기 때문이죠!


1970년대로 떠나는 여행!

잠시 차안에서 기다리니 큼직한 소리로 영화 감독의 슛소리가 도로에 울려퍼지더니 차량 10대가 후루룩 계속 지나가네요^^

아들은 차안에서 옹알이로 차가 지나간다고 말을 해주네요^^

아들이 좋아하는 택시도 딱!!

최근에 돌아다니는 택시로만 이게 택시다 알려줬는데 아들은 어느덧 70년대의 택시도 알아보고 택시라고 하네요!ㅎㅎ

조금더 가까이 보여주고 싶었지만 날씨가 추워서 차안에 있었는데... 순간 제차 옆으로 택시가 주차를 하네요^^

정겨운 차량 번호판도 보이네요. 서울1로 시작하는 번호판 ㅎㅎ

영화 촬영을 구경하는 30분 정도 시간동안 저는 주민등록 번호가 앞자리 3으로 시작하는 아들과 70년대로 시간여행을 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차량 뿐만 아니라 길가에 다니는 엑스트라의 모습들도 70년대의 패션으로 다니고 있었는데 뭔가... 저랑 아들만 잠시 다른 시간대에서 온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뭔가 새롭고 기분이 묘한 그런 일요일 오후였습니다^^

갓스티미언님들은 타임머신을 탄다면 어느 시대로 가보고 싶으신가요?ㅋㅋ


오늘은 월요일의 시작입니다! Have a nice day!

Sort:  

90년대로 돌아가보고 싶네요

제탑님 좋은아침입니다 ㅎㅎㅎ
무슨 영화인지 궁금하네요 ㅎㅎㅎㅎㅎ
저는 중3떄로 돌아가고싶어요~~

영화 제목이 "이웃사촌" 이라는 것 같더라고요^^

awesome pic
upvote & comment back plzz

와.. 저런 차들을 구경하셨다니..
정말 부럽습니다 ㅎㅎ
타임머신 ㅎㅎ 탈 수 있다면 중학교3학년으로 가고싶네요!

중학교 3학년으로 가고 싶은 이유 여쭈어도 되나요?ㅋ

비트...(쿨럭) 동전이 땅에 떨어져있을꺼같아서요 ㅠ

오 무슨영화 촬영일까요? 궁금해지는데요. ㅎㅎㅎㅎ

이웃사촌이라는 영화라고 하더라고요ㅎㅎ

띠용? 그거구나!

오!!!~~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경험이었을것 같아요!!

네 표정은 멍때리는 표정이였지만 좋아햇던 것 같습니다 ㅋㅋ

전 미래로 가고 싶퍼요 ^^

미래!!
어느정도 시간 후를 가보고 싶으신가요?ㅎ

와..신기해요.ㅎ
정말 과거를 보는 듯한.ㅎ
저는 조선시대로 한번 가보고 싶은?ㅎ

와우... 몽롱한 정신이었으면 정말 시간여행한 줄 알았들 듯.. ㅎㅎ

타임머신탄 기분 제대로네요
아드님이 좋아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우리아이도 똑같았거든요 ㅎㅎ
행복한 한주되시길~~!

아이에게 좋은 구경거리를 준 것 같아 기뻤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4863.39
ETH 3196.4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