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monsters] 스몬 룰 업데이트와 피크몬 업데이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yplayco입니다.

이번에 스몬측과 피크몬측이 둘다 크게 변화를 주고 있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스팀몬스터 변경 사항

플로리다 달팽이님께서 이미 자세하게 알려주신 바가 있어서 하기와 같이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https://steemit.com/steemmonsters/@smongo/steemmonsters--1542226524668

크게는,

  1. 이미 배틀에 쓰인 카드는 선물이나 구매를 통해 순위 배틀에서는 7일동안 쓸 수 없음.
  2. 챌린지, 토너먼트와 연습경기는 상관 없습니다.
  3. 조건변화 : 팀 매칭후 무작위 조건이 주어져서 그에 맞춰서 팀을 구성해야 함. - 현재 상태 그대로 봇 사용은 어려워짐.
  4. 매칭 수정 : 다이아 리그는 다이아 리그끼리만 매칭됨.

스몬측 공식 내용.
https://steemit.com/steemmonsters/@steemmonsters/reducing-reward-exploitation-with-cooldowns-and-conflicts

피크몬 변경 사항


공식 내용 : https://steemit.com/steemmonsters/@peakmonsters/mobile-insights-speed-update

  1. 모바일 사용성 개선

    • 마켓과 컬렉션 페이지에 있는 이미지 사이즈 수정을 했서 로딩 시간을 줄이고 UI에도 어느정도 수정을 봐서 사용성을 개선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모바일 사용성 개선에 의견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정리해서 피크몬 개발팀에 전달하겠습니다. (@glory7님은 이미 하셨네요 ^^)
  2. 스피드 개선

    • 많은 양의 카드를 팔때도 속도가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계정 여러개면 일퀘 하는게 일이겠네요.

원사마님 생각났음... 룰 보고 ㅎㅎ

망했어요 ㅠㅠ

소식 감사드립니다
이제 부계정 일퀘가 빡셔졌군요 ㅠㅠ

ㅎㅎㅎ 계정 여러개르 일퀘를 느므 쉽게 하지 말라는거죠 ^^

피크몬 스피드 개선 완전 맘에 드네요.. 이제 모바이에서도 가능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네, 정말 많이 빨라졌더라구요. 이제는 신호등 기다리면서 트레이딩을 ㅎㅎ.

피크몬 정말 많이 좋아졌네요.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마켓에서 산 카드는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카드 업글도 마음대로 못하니....
게임에 참여한 최저 가격에 매도할 수 없도록 하든지.. 같은 가격이라면 다른 카드가 다 팔리고 나서 매도할 수 있도록 하면 될 것 같아요.

Hi @jayplayc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5.536 which ranks you at #54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5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스몬이벤트 아차상으로 풀보팅 당첨되셔서 ~ 보팅했습니다^^
이전 최신포스팅에는 제가 이미했더라구요~^^!!

아차상 옷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