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SMT 번개 2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ayplayco 입니다.

지난 1차 일산 SMT 번개 이후 이미 한달이 지나고 있어 2차 번개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

장소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정발역 주변에서 진행하고자 합니다. 지난번에 확인해보니 일산 근처분들이 많이 안계시는 것 같아 많이 아쉬운데, SMT 번개라고 해도 스티미언이던, 비스티미언이던 상관없이 같이 모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시간과 장소 다음과 같이 공지드립니다.

  1. 일시 : 2018년 9월 20일 (목)
  2. 시간 : 오후 6-7시경
  3. 장소 : 정발산역 스타벅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38 장항동 이스턴시티)
  4. 회비 같은것 없고요 그냥 같이 모여서 커피한잔, 맥주한잔 하면서 오손도손 이야기 나눕니다. ^^
  5. 오실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오늘도 다들 즐거운 월요일~~

Sort:  

참가합니다만 7시 퇴근이라 8시쯤 도척할 거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 7시~8시 도착 문제 없습니다. ㅎㅎㅎ

컥 일산.... ㅎㅎ 목요일이라니요... 아쉽네요 정말
이렇게해서 많은 분들 만나서 맛난것도 드시고 많은 이야기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흥해랏

ㅎㅎㅎ. 강남부근에서는 위보스나 올스팀이 좋은 행사를 해서, 일산에서는 가기가 ㅋㅋㅋ..

아무래도 접근성 때문에 일산 번개는 다음에는 홍대쪽으로 옮겨야 하지 않을까 하네요 ㅎㅎ.

ㅎㅎㅎ 맞어요... 그래서 참 어려운... ㅎㅎ 홍대에서 하면 그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홍대홍대.. 다음에는 홍대로 추진해보겠습니다. ㅎㅎ

ㅎㅎ기대됩니다^^

ㅎㅎㅎ 우선 2찬 일산, 담에는 홍대로 옮기는 것으로 ㅋㅋ

ㅎㅎ 홍대에서하면 시간내서 한번 가보도록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ukk님 다음에 홍대에서 뵙겠습니다.~~ㅋ

직장이 그 근처라 저는 콜입니다.

옷. 홍대 근처시군요, 저랑 비슷하네요 ^^

짤 라페스타 초입인가요? 많이 변했네요.

네, 맞아요, 잘 알아보시네요 ㅎㅎ

점점 글을 이뿌게 쓰세요!! .. 세상에 일산 이미지를 짤로 만드실 줄 몰랐어요 . ( 빵 터졌어요. 다음에 저도 글쓸때 이용해봐야겠어요 ㅋㅋㅋㅋ) 많이들 오셔서 커피랑 맥주 같이 먹어요~~!!! 가즈아!!!

ㅋㅋㅋ 네, 짤만 따로 만들어드릴게요 ㅋㅋㅋ

행복한 시간 좋은시간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jayplayc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모임 장소입니다. 독도 왕새우 튀김 집입니다.
독도왕새우튀김 웨스턴돔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장항동) http://dmaps.kr/akxxq

안녕하세요 ~ ^^ 저는 참석합니다. 그때 뵐게요 ~ ^^

넵 그때 뵐게요!!

거리가 멀어서... ㅎㅎ 발전을 기원합니다!

ㅎㅎㅎ 넵

Hi @jayplayc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7 which ranks you at #371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1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모임 가고싶은데 아쉽네요.
21 금요일 건강검진이라...
나중에라도 꼭 참여하고 싶네요.

ㅎㅎ.. 그럼 오셔서 같이 커피랑 안주만 드시는걸로? ^^

3차 번개가 있다면 그땐 꼭 참여해보고 싶네요.
건강검진 땜에 병원에 일찍가야 하는데
금식도 있고....핑계대고 있네요 ㅋㅋ
2차번개 잘 하세요~~

ㅋㅋㅋ 넵 검진 잘 받으시구여!!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960.12
ETH 2482.73
SOL 155.31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