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산] SMT 번개 2차

in #kr6 years ago (edited)

ㅎㅎㅎ. 강남부근에서는 위보스나 올스팀이 좋은 행사를 해서, 일산에서는 가기가 ㅋㅋㅋ..

아무래도 접근성 때문에 일산 번개는 다음에는 홍대쪽으로 옮겨야 하지 않을까 하네요 ㅎㅎ.

Sort:  

ㅎㅎㅎ 맞어요... 그래서 참 어려운... ㅎㅎ 홍대에서 하면 그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홍대홍대.. 다음에는 홍대로 추진해보겠습니다. ㅎㅎ

ㅎㅎ기대됩니다^^

ㅎㅎㅎ 우선 2찬 일산, 담에는 홍대로 옮기는 것으로 ㅋㅋ

ㅎㅎ 홍대에서하면 시간내서 한번 가보도록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ukk님 다음에 홍대에서 뵙겠습니다.~~ㅋ

스낵님도 나오시군요 ㅋㅋㅋㅋ

직장이 그 근처라 저는 콜입니다.

옷. 홍대 근처시군요, 저랑 비슷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774.28
ETH 2422.1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