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키보드를 받았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1.png

얼마 전, 문자 한 통을 받았습니다.
바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플레이타임 이벤트에 당첨이 됐다는 문자였죠!
경품은 무려, 제가 너무나도 갖고싶어하던 앱코 k660 기계식 LED 키보드였습니다!
평소에 스타를 정말정말 즐겨하지만 피시방에서 그렇게 많이 하진 않았다고 생각하는데...^^;;;
아무튼 당첨이 돼서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그리고 오늘,

4.jpg

키보드를 받게 되었씁니다!!!!!!!!!!!!!!!!!!!!!!
기본 키보드와 다른 점은 사실 별로 없구요

5.jpg6.jpg7.jpg

이렇게 스타에 나오는 어택 모양같은거나, 스타크래프트와 블리자드 딱지가 붙어있다는 정도...?

사실 너무나도 쓰고싶습니다만...장비를 받쳐줄만한 컴퓨터나 마우스가 없구요...ㅜㅜ
그리고 아무래도 집중해서 스타하는 건 집보다는 피시방이 좋은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팔기로 했습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Sort:  

어 이쁜 키보드네요 ㅠㅠㅠㅠㅠ 파신다니 ㅠㅠㅠㅠ 아끕 ㅠㅠㅠㅠㅠ
저도 컴퓨터가 좋은게 아니라서 슬프네요 ㅠㅠ

쓰고싶은데 집에서 투타다다닥 거리며 스타하기엔 ㅜㅜ

우와 이거 진짜 탐나네요.
제 친구가 알면 정말 갖고싶어 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저요! 원합니다~!
반가워서 팔로하고 갑니다.

진지하게 원하시면 쪽지? 이런거 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와우... 스타크래프트 광팬인데 정말 탐나네요...

저도 스타광팬이라서 이거 되고 진짜 팔까말까 했는데...그래도 본업에 충실하려고...

와 이름이 지형이형하고 똑같네 했는데 지형이 형 글이었다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충격적이네....

가끔 경매 하시는분들고 계시던데
경매를 하셔도 좋을꺼같아요~

경매가 중고나라에서 자동으로 되더라구요....누가누가 더 싸게 파나..ㅎㅎ

스타크래프트 커뮤니티 같은 곳에 팔면 값이 꽤 나오겠는데요 ? 축하드립니다 ㅎㅎ

오히려 커뮤같은데는 거들떠도 안보네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