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농사 [VOL. 2]

in #kr6 years ago (edited)

우리 집 뒤뜰 수박이 무럭무럭 잘 크고 있어요.. 아니, 있었습니다... 적어도 오늘 아침까지는요.

수박 꽃이 핌!
여기저기 더 보임!

나비가 수정도 해결!

순탄한 8월 25일

그러나... 오늘 퇴근길에 하늘에서 깜짝 선물을 보내왔어요. 과감하게 신발은 포기했구요, 셔츠, 바지, 속옷까지 개운하게 빨래와 샤워를 욕실이 아닌 길바닥에서 해결했습니다.

8월 28일 미친듯한 폭우

폭우를 온몸으로 받아내는 내 수박


이제 제 수박 농사의 미래는 어떤 끝을 맺게 될까요?


지난 글 보러가기 :

수박 농사 VOL. 1


Originally posted on 스팀 @jaydih.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워... 농사 관련 태그가 이렇게 많았군요?
다음엔 저도 kr-farm 태그 달아봐야겠네요 ㅎㅎ
저는 어제 배추 모종 심었는데 이렇게 폭우가 와버려서 ㅠㅠ 걱정하고 있습니다.

이론.. ㅜㅜ 저도 야심차게 시작한 첫 뒤뜰 농사인데 죽거나 망할까봐 걱정이네요 흑흑..
태그는 몰라서 아무거나 막 달았어요 ㅎㅎ

수박꽃 귀엽네요~ 저도 수박 심기는 했는데 베란다 텃밭이라 얼마나 자랄지는 모르겠어요. 그래도 기대 중이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베란다면은 거의 비닐하우스 꿀수박 품질이시겠는데요? ㅎㅎ

드디어 꽃이 피었네요ㅋㅋ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오늘 폭우가 아주 걱정이에요 ㅜㅜ 흑흑

폭우 올때 우산 망가진거 손잡이 빼버리고 쿡 박아 놓으면 덜 상하는데요 !!

이제 늦었으니 강하게 키운다 생각하고 회복해주길 바래야죠 모 ㅎㅎ

복수박이라도 기대해봤는데....

아침에 보니 멀쩡함! 적어도 겉으론 ㅎㅎ

가을수박 기대해봄 ㅋㅋ

잘보고갑니다..ㅋㅋ

감사합니다 ㅋ
부디 수박까지 이어지는 포스팅을 할 수 있기를요 ㅜㅜ

ㅋㅋㅋㅋ
끈기를 가지고 해보세요..

저두 귀여운예비신랑과 신부께서
저 수박을 깨서 먹는 보습을 보아야겠어요... !!!

화이팅!!!!!

감사합니다~ 반드시 먹고 맙니다 ㅎㅎㅎ

수박이 무사 했으면 좋겠네요 ㅋㅋ

꼭 겁나 큰 수박 만들어 먹어보고 싶네여 ㅎㅎ

옆집 호박꽃인줄 알았는데 수박도
노란 꽃인가 보오???

응 근데 수박 꽃은 작아 저렇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55.52
ETH 2339.7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