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coins : STEEM

in #kr6 years ago (edited)

최근에 Netcoins에 리스팅 될 코인을 투표하기 위해 스팀잇에서 떠들썩했던적이 있다. 나도 투표에 동참했었고 결국 스팀은 1위를 차지하여 리스팅이 확정되었다. 그리고 최근 Netcoins의 론칭을 알리는 이메일이 도착하여 가입해보았다. 이 넷코인스가 뭐하는 플렛폼인지 궁금했다.

EB358E78-1E61-4304-9450-58D1349FB290.jpeg

가입 후 계정인증을 받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반드시 인증을 받아야만 Dashboard에도 접근할 수 있었다. 귀차니즘에 잠시 고민하였으나 그래도 참을 수 없는 궁금증에 설마 액티브액스와 공인인증서만 하겠어 하는 마음으로 접근했는데.. 더 속터지는 일이 기다리고 있을줄이야... ㅎㅎㅎ 아무튼 마침내 인증에 성공하였고 문득 카카오톡 연계된 업비트에 박수를 보내고 싶었다. 상당히..ㅋㅋ

E260DAA0-EBEF-4FE8-96BD-C615B744FAA3.jpeg

로그인 후 인터페이스는 굉장히 심플했다. 정말 아무것도 없었다. 베타라서 그런가? ㅎㅎ 이래저래 둘러본 시간은 10분 남짓.. 가입에 소요된 시간은 이틀 ㅋㅋㅋㅋ 여튼 아래 코인들을 취급하고 있고 그 중에 가장 눈에 띄는 코인은 단연!! 비트코인? 쏴뤼..ㅋㅋ 스팀!!

53ECF862-B616-4EDA-B20C-024A2C23F296.jpeg

그렇게 이래저래 몇번 둘러보니 모든 페이지를 금새 다 구경할 수 있었고 이 Netcoins 플렛폼의 핵심은 한마디로 호주와 영국에서 구매 가능한 문화상품권과 같은 바우처로 암호화 화폐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특이한 점은 일반 거래소가 아니라는 것이다. 이 곳에서는 코인을 사고파는 거래행위는 지원하지 않으며 단순히 선불식 바우처를 통해 암호화 화폐를 구매만 지원하고 있다. 물론, 넷코인스 계정에 돈을 입금하여 계정 잔고로 구매도 가능하다.

법정 화폐에서 암호화 화폐로 넘어갈 일방통행 창구 역할을 담당하는 플렛폼이랄까? 왠지 의미심장하다.

2A233BE1-9540-4521-8D34-10A873166F1E.jpe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선불식 바우처로 스팀 등 크립토 통화를 구매할 수 있게 한 거래소(환전소)네요? 신선하네요. 개인 지갑으로의 인출도 지원하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개인지갑으로 출금과 같은 메뉴가 없는걸 봐서 바우처를 통해 구매시에 입금 받고자하는 자신의 지갑 주소를 입력하는 방식이라 생각하고 있어요.

이건 거래소라기보다 환전소 느낌이군요. 리뷰 감사합니다.

네 맞아요~ 외부 자금이 암호화 화폐로 흘러 들어오기 좋게 만들어졌어요.

이런데였군요
전 어떤곳인데 네드가 추천하지 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우리나라에도 론칭하면 문상이나 각종 상품권으로 스팀 살 수 있게되는 서비스가 될 것 같아요 ㅎㅎ

나는 넷코인 가입해서 암호화폐로 계산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도 있어서 식당 연결 할라고 했는데 머가 이리 복잡한지 포기함 ㅋㅋㅋ

헙! 그런 메뉴는 못봤는데... 심지어 넷코인스에는 암호화 화폐 지갑도 따로 없는 것 같았는데! 신기하다 형아 ㅋㅋ

Hi @jaydi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47 which ranks you at #817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7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34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홋~!
스팀 흥해랏~♩♬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35.93
ETH 2519.7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