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장의 사회자 찬스

in #kr6 years ago (edited)

회사가 한창 수월하다 하필 내가 결혼 할 때 다가오니 미친듯이 바빠지는 어이상실 발센스... 그래도 그 바쁜 일정을 뚫고 일단 다 제끼고 6시 칼퇴를 했다.

결혼식을 잘 이끌어줄 사회자와 당일 있을 예식의 전반적인 큰틀과 컨셉에 대한 설명 그리고 세세한 식순까지 하나하나 짚어봐야했고 그 과정에서 크고 작은 실수들을 사전에 줄일 수 있었다.

이제 우리 결혼식의 흐름은 녀석에게 넘어갔다. 미팅을 끝냄과 동시 충분한 설명이 이루어진듯하여 만족스러웠고 한편엔 그 날이 정말 곧 다가오는 실감에 긴장도 됐다. 결과는 이미 👍 말그대로 ‘비장의 사회자 ’찬스다.

스팀잇 이야기를 했다. 녀석도 내 권유로 어느정도 스파를 보유하고 있기에 같이 큰그림을 그리자고 ‘스팀-ua’에 5000스파를 임대해주었다.

내가 사는 세상 기왕이면 더 아름답게 살아보련다.

내 배우자와 결혼도하고,
애정 쏟는 스팀잇에 기여도하고.

2018.09.19


Originally posted on 스팀 @jaydih.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멋있습니다. 짝짝짝 乃

ㅎㅎㅎㅎ감사합니다. 결혼 직전엔 좀 멋져야겠어요 ㅋ

ㅋㅋㅋㅋㅋ결혼도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멋진 생각이십니다 ua! 참 좋은 프로젝트에요 ㅎ
다만 ㅋㅋㅋ 포스팅을 퀄리티를, 수치화 하는게 아직 어려운것 같아요 ㅎ
랭킹 구조를 잘 모르겠어요.................. 한글을 이해하고 랭킹을 하진 않는 것 같아서...

ㅎㅎㅎㅎ 저도 랭킹 좀 올려보고 싶네요!! 언제 올라가나... 팔로워 천명은 넘겨야되려나...

그런거 같은데 ㅋㅋㅋ 팔로우 늘리기가 쉽지 않네요 ㅋㅋㅋㅋㅋ

스팀 가격이 오르기 시작하면 많은 사람들이 올테니 그 때까지 활동 열씨미 하다보면 팔로워 많이 늘꺼라봐요~ ㅋㅋㅋ 느긋하게 하는거죠 모 ㅎㅎ

오오... 또 한분께 ua를 알려주셨군요...
대단하십니다^^

ㅎㅎㅎㅎ ua로 큰그림 그리고자 합니다!! ㅋ

형아 완전 멋졍~!

뿜뿜 흘러?? ㅋㅋㅋㅋ 쏘리..

뿜었엉~! ㅋㅋ

스팀-ua 큰 그림 저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참하시죠~^^ ㅋㅋ

작지만 동참중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 그러셨군요 이미!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형 지인에게 ua도 알리고..이정도면 홍보대사!!

ㅎㅎㅎㅎㅎ 이런걸론 ua 랭킹 안올려주나 몰라..

요즘 결혼식 준비하느라 바쁘겠어요.😄 그리고 원래 결혼할 때쯤 되면 회사일이 미친듯이 바빠져요.ㅎㅎ
축의금은 스달로 결제 가능한가요?ㅋㅋ🤣

아름다운 결혼 축하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달 격하게 환영합니다 ㅋㅋㅋㅋㅋ
요샌 몸이 아주 피곤하네요 안피곤님 ㅎㅎㅎ

축하 진심 감사합니다 !!

사회자가 신랑님 스팀잇 스파임대 감사합니다. 멘트 날리면 다들 웃겨서 빵 터질듯요. ㅋㅋㅋㅋ 근데 내가 바쁘면 회사도 바빠지는 건 모종의 법칙이 아닐까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하객중에 스팀잇 아는 분들이 꽤 있으셔서 아마 알아들으실껄요? ㅋㅋㅋㅋ

오오. 알아듣는 사람만 빵 터지는 것도 쫌 웃길 것 같은데요. ㅎㅎㅎㅎ 아들 친구 결혼식 갔는데 스팀이라는 걸 한다더라. 요즘 젊은 애들이 한다던데 우리도 해볼까. ㅇ_ㅇ;;;; 약간 이런 분위기? ㅋㅋㅋ

결혼 축하드립니다~
신혼이라 온세상이 핑크빛?? ㅎㅎ

감사합니다 ^^ 일단 예식 끝내면 핑크빛일듯여 ㅋㅋㅋ 지금은 준비가 넘 빡씨네요 ㅎㅎ

신혼여행 여행기 기대하겠습니다~~

아래의 트립스팀도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테이스팀처럼 여행기를 쓰는 트립스팀이 런칭하여 포스팅하면 보팅 및 이벤드 등을 하고있으니 한 번 트립스팀에 여행기를 적어보세요~!!
https://kr.tripsteem.com/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신제품은 스팀헌터로!
아트는 아티스팀으로!

넵~~ 둘러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914.69
ETH 3017.7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