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백원이 깨져도

in #kr6 years ago (edited)

십원이 깨져도 끝까지 간다.

십원대가 오면 또 쓸어 담고 일원대가 오면 또 쓸어 담는다. 상폐가 되도 그냥 들고 간다. 이렇게 해서 전체 시총 2% 가까이 보유한 코인도 있다.

쫄지 말자 형아들.

반드시 가즈아

2018.11.16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Originally posted on 스팀 @jaydih.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제이디형 근성 엄청나넴. ㅇㅅㅇb 머시씀

진정한 고래는 바닥에서 적은 돈으로 탄생 시키는 법이죠! ㅎㅎㅎ

제이디형 남자다. 승자네 진짜. 진짜 멋진 고래가 될듯 ㅎㅎ 형 나도 조금씩 여유되는대로 사들이겠음 ㅎㅎ

정상에서 만나자 형.

응. 제이디형 정상에서 만나자. ㅎㅎ

제이디형만 믿고 가면 되는거야?
가즈아~~~ ㅎ

형 스팀을 믿어~ 내가 스팀을 믿듯이 ㅋㅋㅋㅋㅋㅋ
반드시 간다 ㅎㅎ

ㅎㅎㅎㅎ 고마워 형아. 스팀이 개념있는 플렛폼이라 개념 포스팅이 가능했어 ㅋㅋ

멋있다
남자가 봐도 반하겠어

ㅎㅎㅎ 반했어 형아? 나 근에 얼마전에 결혼 했어 ㅜㅜ


아쉽다
ㅋㅋㅋㅋㅋ

홀... 형아 넘나 고마워 ♡

이런 선물을... 후덜덜.. 어찌 다 갚나..

C2F49096-00C1-4795-A5CF-D968CFA60575.png

그런데 다 합쳐도 1달러 겨우 넘는 ㅠㅠ

그 1달러가 100달러 1천달러 가는 날이 도둑같이 온다 형아!

응원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크하... 말만 들어도 멋지네요
ㅎㅎㅎ 새로운 고래 탄생이네요.
이전 고래는 상숫컷 고래!

10원 아래로 떨어지면 행복하게 담겠어요 ㅋㅋㅋㅋㅋ
1원 오면 100마넌으로 100만 스파 ^^

그런 날이 있었나요? ㅎㅎㅎ

0.07 달러 한적은 있어요 ㅎㅎ 대략 70~80원대

누가 그런 말 했잖아.
"쫄지마!"
그게 참 중요한 거 같애. 결과가 어찌됐든...

ㅋㅋㅋㅋㅋ 확실히 공부를 했고 비전을 봤고 투자를 했으니 끝까지 가보지 않으면 내 선택이 맞았을지 틀렸을지 알 수 없음. 그럼 이제 남은건 그냥 배짱이야 형아 ㅋㅋ

그래도 왠지 쫄리는데 어떡하죠ㅎㅎ 쫄보인가봐요ㅋ

이미 투자한 돈을 길가다 뿌렸다 생각하세요. 그럼 이미 다 잃었는데 뭐가 쫄리겠어요.

자매품으로 "떡 사먹었다"도 있습니다..

오홀~ 좀 기운이 나네!!^-^

ㅎㅎㅎㅎ 가격 내려갈 때마다 스파는 제이디 계정으로 빨려온다. 블랙홀이야

나도 그래서 1일1글 놓지 않고 있지 ㅋㅋ
꾸준함으로 밀고 가자아~~~

지금 얻는 보상 1달러가 이담에 한참 비쌀 때 얻는 1달러보다 스팀 코인 갯수로는 훨씬 더 많음 ^^

활동한지 얼마안된 뉴비지만, 근성으로 스팀잇! 희망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클!
가즈아!!!

ㅎㅎㅎ 지금 같이 활동하기 좋은 시기가 또 없죠!

글 많이 안올라와서 내 글이 잘 노출되지, 남아 있는 사람들은 돌고래와 고래들 그리고 파워블로거들이므로 그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며, 지금 글보상으로 얻는 1달러가 이담에 한참 스팀 비쌀 때 얻는 1달러보다 스팀 절대 개수로는 더 많다는점!
모든게 지금이 제일 좋을 때 입니다 ^^

보상으로 받는 지금의 스팀달러 1달러가 나중에 스팀 비쌀 때 얻는 스팀 절대 개수보다 더 많다는 건 확실하네요. ㅎㅎㅎ
그런데 나는 스팀달러를 SP로 바꾸고 싶어지는데 어쩌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벌써 스달 생기는 즉시 전부 스팀 전환 후 스파업하고 있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3705.19
ETH 3145.8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