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asonyuk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맛집 '킨지' 라는 음식점 소개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sonyuk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맛집집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일식'을 참 좋아하는데 여기 정말 강추 입니다. 음식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친구.애인.가족과 가도 정말 맛있게 드실수 있으실 거에요.


다이어트가 끝나면 꼭 가는 그런 여러 '맛집'들 중에 하나 인데요. 일단 가격.맛 둘다 너무 완벽하게 


절 만족시켜서 이렇게 추천해 드려요. 


< 외부 사진1 >

이 모습은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뭔가 들어가는 곳 조차도 분위기가 조금 있어 보이죠? 

그리고 간판에 저렇게 '킨지' 라고 씌여 있습니다! 


< 내부 사진1 >

내부 사진 인데요. 사장님이 인테리어도 좀 신경 쓰신 느낌이 물씬 납니다.


'연남동 맛집 된거 같다' 라는 센스 있는 문구도 해놓으시고! 


근데 진짜 '맛집'  입니다. 이런 훌륭한 음식을 만들어 주시는 요리사님들 감사합니다!


< 내부 사진2 >

심플 하고 깔끔한 디자인이죠?^^


< 메뉴판 >

메뉴도 다양하죠? 저는 '에비후라이'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강추 입니다.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사케동'도 엄청 맛있구요.  '칠리나베' , '크림나베' 이것도 강추 입니다. 

저는 한 6번 갔는데요. 진짜 강추 초강추 입니다. 일식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 음식 사진1 >

먹음직 스럽죠? 진짜 꼭 가보세요.



< 음식 사진2 >

이건 '사케동'  인데요 진짜진짜 초초초초 강추 꼭 드셔보세요^^ 연어가 정말 부드럽고 두껍고 최고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맛집 '킨지' 라는 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아직도 맛집 소개 할 곳이 너무너무 많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음식점 소개해 드릴게요.


팔로도 많이 걸어주시고 소통도 자주자주 해요.


그럼 jasonyuk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Sort:  

음식 비쥬얼이 장난 아닌데요~!!!
가성비도 마음에 드네요

안녕하세요 한번 가보세요 진짜 정말 맛있습니다^^(팔로 할게요)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네 반갑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소통해요 팔로 걸게요^^

반가워요~~^^ 우와 회가 엄청 푸짐하네요~
맛있는집 많이 소개해주세요~^^

네 반가습니다^^ 제가 많이 소개 시켜드릴게요!! 믿고 한번 가보세요!!

저는 섬에 살고있지만 그나마 연남동이면 갈만하네요!!
다음에 한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 :-)
앗 그런데 @jasonyuk 님은 한글로 뭐라고 읽으면 되나요~? 제이슨역....?님인가요?ㅎㅎ

안녕하세요! 그냥 제 영어 이름이랑 한국 이름이랑 섞어서 만들어 봤어요^^ 섬에 사시는군요! 자주자주 소통해요! '제이슨육' 이렇게 읽으시면 되세요^^

오...특히 연어가 지대로네요! 츄르릅...침이 막 뚝뚝....

반갑습니다.^^
팔로우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60.52
ETH 2284.10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