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시작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뭔가 글을 끄적일만한 인터넷 공간을 찾다가 친구의 권유로 시작하게되었네요
컴퓨터에 관심만 가지고 있다가 수능 점수 맞춰서 들어간 컴공...
그렇기에 컴퓨터 관련 공부나 여러 잡다한 것을 포스팅할 예정이지만..
음... 아직 공부 내용의 수준이 낮기에 그냥 메모 수준으로만 보시면 될것 같네요 ㅜㅜ

스팀잇에 워낙 여러 실력자 분들이 많은것 같던데 부끄럽지만 그냥 마이웨이로 하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Sort:  
Loading...


Welcome to Steem @jasmeme.

Do read A thumb rule for steemit minnows - 50:100:200:25 for starter tips.

Spend time reading Steem Blue Paper to know how Steem blockchian works and if you still have any queries ask them on our Ask me anything about Steemit post and we will try to answer that.

All the Bes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마이웨이가 최고죠 ㅎ 환영하구요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팔로하고 가요-

넵 잘부탁드립니다!!

welcome! to the steem room!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좋은 글 많이 부탁합니다. ^^

감사합니다~!
그렇게 좋은글은 아닐꺼에요.. 공부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ㅜㅜ

저랑 과가 비슷하시네요ㅎㅎ
컴공은 아니지만 코딩을 다루는 과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오오...
부끄러운 수준일진 모르겠지만
그래두 나중에 올릴땐 그냥 마이웨이로...
맞팔할게요~

와우 ! 가입환영해요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자주뵈요~ 보팅드리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뵈면 좋겠지만... 생각보다 포스팅하기 힘드네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503.74
ETH 3188.6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