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즐기는 이곳이 steemit 자신을 투자하는 방법

in #kr7 years ago

DQmS8xKqNZXh1rQCXjyFTzhd9mZZmtEYnEfePJK269g8B4B_1680x8400.jpeg

요즘은 스팀잇에서 좋지못한 일들이 많았지만 지금 글을 둘러보면 많은 신개념 창작자들과 어떻게든 활동해서 자신을 알리려는 뉴비들과 헌비들을 많이 볼 수 있게 되었어요. 기쁜소식이라고 해두겠습니다. 이렇게 계속 많은 창작자들이 투자를 서슴치 않고 스팀잇에 기여한다면 스팀잇의 성장은 더욱 더 빠르게 상승할 것 이라고 생각하네요.

이전에 말씀 드렸던 글

스팀잇의 가치는 고래, 헌비, 뉴비가 정하는 것이 아니다.

여기에서 저는 시간=돈과 비례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을 투자하는 우리 모두가 이곳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 주주입니다.

분쟁도 많지만 새로운 피드와 각종 태그에서 많은 스티미언들이 정말 창작이라는 것을 무궁무진하게 만들어내는 모습들을 보면서 이 속도로 간다면 머지안아 다시 스팀과 스팀달러가 만원상한선에 도착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하고 즐겁게 스팀잇에서 소통하며 지내고 있어요.

약간 꼼수를 쓰는 뉴비들도 봤지만 그것도 이곳의 시스템을 작동시키는 창작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며 무궁무진한 창작글들을 보니 매우 흐뭇합니다!.

많은 뉴비들이 이벤트 글을 통하여 자신의 팔로워를 늘리고 수익을 증가시키려는 점들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그렇게 좋지 못한 포스팅일 수 있으나 인지도가 적은 뉴비가 사람들에게 뉴비로서 홍보할 방법을 모색하여 선택하였기에 지름길을 썻다고 생각하겠습니다. 그렇다면 뉴비들에게 물어볼게요.

팔로워가 많다고 이벤트 태그의 활성도가 높다고 사용한다면 자신의 글이 보팅을 많이 받을가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저는 50일가량의 시간동안
자신의 글도 포스팅하였으나 댓글을 압도적이게 달면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이야기했죠.
그리고 제 자신이 잘쓰는 글을 써올립니다.
그러면 당신과 소통한 사람이 글을 보러와줄거에요. 그리고 그 팔로워가 글을쓰면 보러가는 것이

바로 "소통"이죠.

평판은 저보다 낮은데 가입한지 며칠 지나지도 않았는데 팔로워가 저보다 200~300이 더 많은 분들도 봤습니다. 정말 글을 잘쓰셔서 늘리신분들도 있지만 자신이 먼저 팔로우하고 나도 팔로우해줘라 라는 댓글로 팔로워를 늘리더군여.

하지만 대부분의 헌비이상은 그런 것을 싫어합니다. 왜냐면 그 사람이 어떤 글을 쓰는지도 모르는데 초면에 팔로워해달라? 너무 꼼수가 보이는 뉴비이기때문이죠. 저도 이제 그런 뉴비들은 좋아하지 않게 되더군요. 반대로 자신을 잘 어필하고 자연스럽게 즐기는 모습의 뉴비는 제가 팔로우해서 어떤글을 쓰는지 기대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고싶기도 했습니다.

지금 많은 뉴비들이 기발한 창작을 하는 것을 보고있고 스스로를 어떻게든 알리려는 노력을 하는 뉴비들도 많더라구요. 이런 모습들을 보니 너무나 흐뭇하고 어떤 글이라도 꼼꼼하게 다 들어가봐서 어떤내용을 다루고 있는지 읽어보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창작자다운 뉴비들이 많아짐으로 이곳의 가치가 올라가는 소리가 벌써부터 제 귀에 들려오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많은 헌비들은 다들 나름의 노하우가 있어요. 뉴비들이 주목할 점은 그 헌비가 어떻게 글을 쓰는지 자신과 뭐가 다른지 어떤 글에서 보팅을 많이 받았는지 당신도 이곳의 주주로써 알아볼 필요가 있는 것이죠.

공부도 안하고 돈이 벌리겠습니까?

그렇게 헌비들의 글을 읽다보면 공통점은 바로
팔로워가 높다가 아닌 글이 말할려는 것이 분명하다와 "자신만의 컨텐츠가 있다" 입니다.

뉴비분들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으시고 즐기시고 있으십니다. 다만 수익보다 위에 말씀드린 것 처럼 소통을 많이 하시고 자신만의 컨텐츠를 개발해보시고 보팅을 많이 받는 분들의 글에 지분을 투자해보세요. 제가 처음 지분을 투자했던 분은 @venti 이분입니다 ㅋㅋㅋ 전 이분의 블로그에 제 시간이라는 지분을 투자해 글을 잘쓰는법과 보팅 잘받는 방법등 연구했고 연구한 시간을 토대로 전 뉴비임에도 굉장히 높은 수익을 얻게되었어요.

그리고 뉴비분들이 많이 실 수 하시는 것이 있어요.

바로 "올바른 태그"입니다.

뉴비분들은 처음오셔서 가이드를 보고 태그를 넣지만 태그를 활성화가 좋은 곳에만 넣는다고 보팅을 많이 받진 않습니다. 자신의 글이 태그와 유사성이있어야만 글을 읽는 스티미언들이 좋아하는 것이고 보팅도 따라올 수 있는 것이죠.

이곳의 많은 뉴비들 헌비들 모두가 자신이 어떤 글을 쓰는지 수익이라는 이익성 공통점이 있으나 노력이라는 성공적인 공통점도 존재한다는 것을 많은 스티미언들이 보여주고 있어요. 전 이점에서 노력하는 공통점을 가지는 뉴비와 헌비를 응원하고 저도 앞으로 크게 성장하면 이러한 뉴비와 헌비에게 제 지분을 투자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고래는 제외!입니다.) 왜냐!!?
(고래 싸움에 새우등터진다는 말이 있죠..?
감히 저같은 플랑크톤이 입에 올리다간 흔적도 없이 바다에서 실종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전 많은 분들과 소통하러 다닙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이 글을 읽고나서 누군가의 글로 소통하러 가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비록 보팅은 약할지언정 창작자에게 또 다른 창작자를 끌어오게 만드는 힘을 제공하는 것은 아닐런지!!그런 창작자에게 힘이되는 분이 되어주십시오!

오늘 밤 모두들 수고했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외


제 글은 어떻게 발견하시는지 독거노인님...대단 엄지척👍👍👍👍👍👍👍


여기저기 동해번쩍 서해번쩍 저보고 홍길동이라는 찡크님 ...정말 저 홍길동인가봐여.......🙊🙊🙊


잠깐 댓글 확인 안한사이 찡크님과 댓글로 제 이야기를 소곤소곤중이셨던 위니님...😱😱😱


처음으로 제 글에 응원을 와주신 워킹맘님!
역시 노력은 배신을 하지 않아 ㅠ.ㅠ!!😎


이벤트 당첨으로 아주 예쁘고 멋진 제 자신을 담은 대문이미지를 받고 감동했던 제가 발견한 왼손과 왼발로 오른손과 오른발로 걷고 있는 그림을 그리신 라나님ㅋㅋㅋ
그래도 실력이 너무 좋으시니 커버됩니다ㅋㅋㅋㅋ


번외마침

앞으로도 창작자들의 좋은 글들을 읽을 수 있다면 좋겠어요.!!! 부족하지만 전 0.01이라도 마구마구 보팅했더니 보팅파워가 남아나질 않네요!!!!!
회복하고 싶어라 ㅠ.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크으 장금님 좋은 글이네염 모처럼 정독함 ㅎ 근데 아직 안주무세여? ㅎㅎ

보통 이시간쯤에 자요.ㅎㅎ글이 좋으셨다니 다행이군요.

잘 읽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니 조금씩 알아갑니다.

방구리님은 말씀안드려도 핫하신걸요 뭘 ㅋㅋ굿굿입니다.

글 잘읽고 갑니다 :) 정말 자신의 시간을 투자한만큼 되돌려 받을 수 있는 그런 스팀잇의 세계가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편히 쉬시길 바랄게요 :)

그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판다님도 편히 쉬세요

확실히 자신만의 컨텐츠가 있는 분들의 글을 읽을 때면 자연스럽게 업보트 버튼에 손이 가는 것 같아요. 다음 글이 언제 올라오나 기다리면서 블로그를 기웃거리게 되구요.

올바른 태그의 사용 역시 중요한 내용인 듯하네요. 무엇보다 그 글을 즐겨 읽는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는 것이 가장 중요 하지요.

제가 그래서 친구에게도 노래태그를 추천했죠 .
ㅋㅋㅋ 오마니님이 노래태그를 창시하고 활동하시는거 보고 추천했더니 친구가 열심히 태그 이용하더라구요 ㅎㅎ 오마니님의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노래 태그가 활발해지고 있는 것같아요.
장금님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바로 "소통"이죠

이말이 모든걸 증명하는것 같네요.^^ 오늘은 스티밋 분위기를 타고 뉴비를 응원하는글을 써야하는데.. 뭔가 저 혼자 뜬금포 글을 올린것 같은느낌.ㅋㅋ 요즘 많이 바빠져서, 스티밋을 하는 시간이 적어지다 보니 그런것 같네요.^^
뉴비를 위한 기획들 모두 응원응원합니다.!!

뜬금포가 어딧겠습니까 ㅎㅎㅎ 그것또한 흐름에 포함되는 것이죠. 골드님이 바쁘셔서 자주 못오신다해도 전 응원합니다 ㅎㅎ 힘내십쇼

앗 감사합니다.^^ 저도 계속 응원합니다.!!

글잘읽고갑니다 ㅎㅎ

저도 0.01이라도...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글을쓰시며 좋은 모습으로 뵈었으면 좋겠네요 ㅎㅍ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저같은 뉴비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네요.^^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4.41
ETH 2404.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