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박근혜 나올 때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심심한 <곤지암> - 한국판 페이크 다큐멘터리, 새롭지만 아쉽다

in #kr6 years ago

며칠전 유튜브 봤는데여 원장 살아있다는대요? 어디병원에서 과장으로 일하신다던데 ㅋㅋ 허위가 많다네요. 소문들이

Sort:  

ㅎㅎ 외국으로 가셨고 편안히 자연사하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 영화의 원장과는 전혀 다른 인물로 보아야...

아 그러면 이거일 수도 있겠네요. 원장이 1대부터 현재까지 계속 있었을테니 19님이 알고 있는 원장은 초대 원장일 수도 있겠네요! 현재 마지막으로 관리를 맞았던 원장은 제가 봤던 방송에서 과장으로 일한다고 어디병원에 있다고 하던방송이니까 . 다른 인물일 수도 있겠네요!

아 그게 아니라, 물론 실제 존재하는 곤지암 정신병원을 모티브로 하긴 했지만, 영화 속의 원장과 현실의 원장은 별도의 인물로 보아야 한다 그런 취지였습니다 ㅎㅎ

실제로는 아주 무난한 원장님이셨던 걸로...

아 그래요?아핰ㅋㅋㅋ 전 실제 등장인물에 대한 내용들도 있는 줄 알았네요.

돌아가신 원장님 유족들이 가처분까지 했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52.61
ETH 3084.08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