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자랑」 @lanaboe님 대문당첨 후기 및 홍보

in #kr6 years ago (edited)

DQmS8xKqNZXh1rQCXjyFTzhd9mZZmtEYnEfePJK269g8B4B_1680x8400.jpeg

안녕하세요. @jangkeum 입니다.!!!!
저도 드디어 50평판에 대문이 생겼습니다!!!!
이제 조용한 글에 대문이미지가 올라올 예정이에요. 너무나 기쁩니다!!!😍😍😍😍😍

이 그림을 보면서 얼마나 시간을 투자했을지 여러분도 감이 오시나요?

아트라는 것이 많은 생각도 필요하고 자신만의 스타일도 필여한 것 이기에 쉽지 않습니다!
모든 것에 쉬운 일이란 없지만 전 딱 그림만봐도
얼마나 많이 생각하시고 그리신 것인지 알겠더군요!!

여러분 이분은 펜화하나로 그냥 용도 그리십니다.
대문에보시면 사람뒤에 있는게 용입니다. 용

귀여운 용이지만 이렇게 예술적인 그림 캬.

많은 분들이 @lanaboe님에게 애정애정한 사랑을 많이 주셨으면 좋겠네요!!!

전 라나님 응원합니다!! 애정애정 뿜뿜😼😼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어머 이렇게 리뷰까지 남겨주시다니 ㅜㅜ 정말 감사해요 !!!!
(사실 4b가 아니고 펜화라는 이야기가 !!ㅎㅎㅎ)

앗 뭔가 더 대단해보이기 위해 4b라했는데 도구는 정확하게 입력해야조! 수정하겠습니다 ㅋㅋ

와 라나님 대박이에요! 대문 넘 예쁘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장금님!! > <

신농님 생일이신데 제가 축하를 다 받고 저도 오늘 기분 뿜뿜입니다.🎉🎉
고마워요. 신농님 🙊🙊🙊🙊

어머, 라나보에님 이벤트라니 ㅠㅠ 저는 왜 당첨운이 없을까여 엉엉~~ 드러누울래여~ 그나저나 너무 잘 그리신거 아니에요? ㅠㅠ 그래서 더 슬퍼여 엉엉

오~ 멋진 대문을 받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뭔가 동화속 한 장면 같네요~ !

헛.. ㅎㅎㅎ라나님덕분에 동화속 인물이 되어보는 건가요?ㅋㅋㅋㅋ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문 정말 부럽네요!! ㅎㅎ

반님도 대문이 언젠가 생기실겁니다!
열심히 활동해보셔요!

정말 멋진 선물이네요. :) 축하드리고,
@lanaboe님 금손이십니다!

핫핫 이런 그림을 선물로 받을줄이야 ㅋㅋㅋ
넘나 좋습니다!

앗 그리고 명성도 50축하드립니다! ^^

핫핫 명성50된지 좀 됐는데....절레절레
축하해주시니 사양안고 받겠습니다.
이거이거 감사합니돠🙊🙊🙊

오, 느낌있는데요~ ^^
잘 어울립니다.
역시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네요~

오오오 느낌있나요?ㅋㅋㅋㅋ
좋은걸요!!라나님 역시 굿굿입니다.

완전 예뻐요! ㅋㅋㅋㅋ 뭔가 동화책에 있는 샂화같은 느낌..? 앞으로 이걸로 썸네일 달고 글쓰시면 진지한 이야기라고 눈치채겟습니당ㅋㅋㅋ

펫님이 개떡같이 말해도 전 알아듣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그냥 글쓸때는 대문달고 쓸려구요 ㅋㅋㅋ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돠 펫님

Congratulations @jangkeu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우와..... ㅎㅎ 정말 멋진 그림이에요.
펜과 종이만으로 예술작품이 나오는 것은 정말 재능이 필요한 것 같아요.

라나님 정말 금손이신 것 같아요..ㅎㅎ 부러워요!^^

금손이 따로있나요! 그 방법만 알고 자신의 스타일만 표현할줄 안다면 누구나 금손이 될 수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