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이 성지,낚시포스팅#2」 베스낚시 최대기록 산란기의 포인트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325_223900.jpg

지금은 낚시의 계절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베스낚시를 다녀왔어요.
장소는 저수지에요.
저수지에 이렇게 마을이 위치해있어서 다리가 있습니다. 낚시 포인트는 이곳 다리에서 던졌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제 낚싯대가 버려져있네요....쥬륵

20180325_223842.jpg

미끼는 전 무조건 쉐드웜만 사용합니다.
아주아주 좋은 미끼라고 생각해요.
베스는 쉐드웜을 좋아하는 듯....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팁! 베스는 현재 기온이 상승하지 않았기 때문에 수면 안쪽 깊숙히 활동을 합니다.
그렇기에 미끼에 사진에 보이는 돌맹이같은 철을 달아주는데 이것을 싱커라고 부릅니다.!
싱커는 1~2개까지 다는대 매우 바닥을 훑을때 2개를 사용하고 보통은 1개면 됩니다.

그리고 싱커를 사용하지 않는 낚시는 버징낚시라고하는대 버징은 보통 산란이 끝나고 날이 더워 수온이 올라가는 시기인 4~6월쯤에 사용합니다.
미끼가 물위에서 헤어치면서 그 파동을 베스가보고 바로 물어버리죠!

20180325_223934.jpg

베스를 낚을 위치는 이곳 수풀사이입니다.
지금은 베스의 산란기여서 아주 큰 암컷이 주로 활동하여 마구잡이식 사냥을 하기 때문에
수풀에 던저서 베스를 유혹하면 덥석 물어버리죠!

그리고 그 결과,

최대기록 55cm 암컷베스!!!
진짜 잉어인줄 알았습니다.
너무커요.....
낚싯대가 U자로 휘어버려서 부러지는줄.....

20180325_211931.jpg

20180325_211604.jpg

오늘도 손맛 지대로 느끼고 복귀했습니다.
캬... 얼마만에 느끼는 강력한 손맛!!!
같이 다니는 동생들은 20만원이 넘는 비싼 베이트릴과 스피닝대를 사용하지만 전 만원짜리 스피닝대를 사용해요....ㅋㅋㅋ비싸봐야 아무소용없어...
동생들도 1마리씩 잡았는데 제가 잡은 것이 최고로 큰여석이었어요!!!

오늘밤은 기분좋으니 우유파티다!!!!!

Sort:  

원래 고수는 장비탓을 안하는 법이죠! 장금님~ 고수? ㅋㅋㅋㅋㅋ
잡은 베스는 어떻게 하셨나요? 생태교란종이라 어떤 지자체에선 수매도 하던데.... 우유파티? 뭐든 가즈아~ ㅋㅋㅋ

하하하핳 제가 또 후진장비로도 잘잡죠....ㅋㅋ고수는 아닙니다~ㅋㅋ 잡은 베스는 그냥 수풀에 던져놔요. 살려두면 다른 어종이 다 잡아먹히니 말이죠! 베스를 1kg 5천원씩 시청 군청에서 사가는대 그것은 일부만 해당해요 ㅠ.ㅠㅋ 여긴 아직 시골이라 사가지 않네요. 기분좋으니 우유한사바리 마셔야겠습니다. ㅋㅋㅋㅋ

대단해요 ~ ㅎㅎ빙어낚시만 해도 엄청 재밌던데 이런 물고기를 낚는기분은 어떨지... 궁금.. (뭔가 빙어낚시할때 난 강태공의 호르몬이 흐르는 느낌을 받았음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큰거 잡으면 바늘을 꺼내야하잖아요. 그걸 어떻게 ?ㅠㅠ 무섭... 파닥파닥 거리면.. 무서워서 다시 놔드릴거같아요. 흑

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보니 라라님과 베스낚시한번 ㄱㄱ하면 꿀잼이겠다.ㅋㅋㅋ

베스사냥꾼..ㅋㅋ 오늘은 월척이네요.ㅋㅋㅋㅋㅋ

네 ㅋㅋㅋㅋㅋ 한 베스 합니다. 올리기전까진 작은줄 알았는데 매우크더라구여....깜놀 ㅋㅋ

베스 낚시? 워킹데드에서 한번 들어본적 있는것같은데..
와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태공이다!!!

이제아심? 나 장태공인거? 아주그냥 여기저기 확다 마 휘저어서 꽝치는날이 많습니다......쥬륵ㅋㅋ

ㅋㅋㅋ와우... 55센치라니...!!!

운좋게 물렸는데 이렇게 큰게 물릴줄은 몰랐네여 ㅋㅋㅋㅋㅋ

55cm? 엄청 크네? 대단대단!

응ㅋㅋㅋㅋ나도 이정도로 큰게 잡힐줄은 몰랐어
요즘 산란기라 이정도되는 크기의 베스들이 넘처나

낚시는 잘 모르지만, 가끔 티비에서 '도시어부'를 보면 바다까지 나가서도 40cm짜리 겨우 잡는 거 같던데...
저수지 다리 위에서 55cm라니!!
대단하십니다.

바다낚시랑은 조금 달라요...ㅋㅋ 베스낚시가 더 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48.96
ETH 2375.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