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일기 #4]업비트 사기혐의 떡락에 대한 나의 생각과 투자목표!

in #kr4 years ago (edited)

DQmS8xKqNZXh1rQCXjyFTzhd9mZZmtEYnEfePJK269g8B4B_1680x8400.jpeg

최근에 거래소 1위를 빗썸과 앞다투며 경쟁중이던 업비트는 사기혐의로 경찰에 압수수색을 받았는대 이는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사건의 시작이다.
자신이 투자한 코인이 얼마까지 오를 것이라 예상하며 앞을 보고 있었겠지만 업비트의 사건으로 많은 손해를 본 사람들과 투자자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반대로 이번의 떡락은 반등하기에 좋은 떡락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유심히 살펴본 결과 이미 충분한 상승곡선을 그리면서 올라가고 있음에도 더 높은 상승을 보이는 코인이 몇개 보인다. 그리고 이번 업비트의 사기혐의로 압수수색을 받은건 왠지 모르게 의도된 혐의인 것 같다. 일부로 코인의 가격을 떡락시키기위해!!!!!! 라고 생각해보며 이번 떡락으로 적은 돈을 투자하고 있다.

현재 대중들이 암호화폐에 대한 인식이 더 좋아졌고 앞으로의 사람들이 암호화폐 전망을 더 생각하는 것으로 보아 지금의 코인들은 시세변동이 어떻게 바뀔지 전혀 예상하기 힘들다.

그 중에 나처럼 아무것도 모르는 코린이도 알 수 있는 투자해볼만한 코인들이 몇가지 보인다.

첫째. 이오스,

이오스는 이더리움의 경쟁코인으로 모두들 알고 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제 2의 이더리움이라 말할 정도로 상승이 가늠되지 않는 코인이다.
최고점은 2.5만까지 찍었으니 난 이오스가 단기간안에 다시 2.3만까지는 올라갈 것이라고 본다.
그렇기에 지금의 떡락은 변수를 두는 호재의 반등일지 모른다. 아쉽게도 난 1.7에 매수됐다 ㅠ.ㅠ...

둘째. 트론,

트론은 난 어떤 코인인지 모른다. 그리고 트론이 한화로 등장하고 약25원부터 꾸준하게 104원정도의 종가까지 확인했다. 그렇다면 현재의 트론은 계속 상승하며 자신이 좋은 코인이다는 것을 거래금액으로 보이고 있는 것이다. 트론 사랑하는 형들은 나쁜형들 없다는 말도 있다고 들은 것 같다.
트론이 다시 104원을 넘어가 더 상승할 것 같다는 생각이 매우크게든다.

셋째. 스텔라루멘

에이다는 굉장히 완성도가 높은 코인이면서 저가를 기록하는 현 300원대의 코인이다. 허나 그와 비슷한 스텔라루멘이라는 코인은 사람들이 많은 대금을 거래하지 않는 편이 됐으나 약 600원까지는 무난하게 오르고 있는 듯 보인다. 현시점 400원쯤 찍어가는 루멘코인 크로스톨 코인으로 자금이 모였다면 그와 비슷한 가격이었던 스텔라루멘에게도 언젠가 어떠한 사건으로 자금이몰려서 매우큰 펌핑이 일어나지 않을가?라는 생각도 해보면서 난 크게 이 3가지에 투자중이다.

이오스, 트론, 스텔라루멘 ..떡상하는 날이 언제한번 있으면 좋겠다.

이번 업비트에서 사기혐의는 왠지모르게 호재를 가져오기 위한 의도된 떡락같은 느낌이 확온다.
코인에 투자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난 4차혁명의 시작이 왠지 반갑다. 뭔가 재밌는 일이 일어날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드는건 기분탓일까.

이 글을 읽은 형들과 누나들도 투자해볼만한 코인이 있다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Sort:  

트론 빼고는 모두 투자하고있는 코인이네요. 물론 전 하락장 오기전에 투자했지만..평단 낮춰야되는데 총알이 부족해서 아쉬워만하는 중입니다 .ㅋㅋㅋ

저도 ㅋㅋㅋㅋ총알이 부족해서 재장전 못하고 계속 아이고 이 기회를 날려야하나 이러고 한탄중입니다...ㅋㅋㅋ 젠장...

저도 스텔라 빼고는 다 투자하고 있네요. 트론은 오래전에 물렸다가 요번에 겨우 익절하고 다시 재구매 했더니 바로 업비트...

이건 좀....불쌍한대요....쥬륵...얼른 총알충전하셔서 평단 낮추세요 ㅠ.ㅠㅋ 왠지 모르게 곧 코인들이 다시 상승할 것 같아여

다음주 부터는 회복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이오스에서 너무나 잘해주어서 안심이네요:)

저는 다행히 업비트 사태 초기에 이오스, 이더, 리플 모두 손절해서 건졌고... 지금은 1.4대에서 다시 이오스로 몰아넣었습니다. 리플도 조금 넣었고요. 가격이 안정을 찾아가고 있는 것 같아서 괜찮네요.

앗 ㅋㅋㅋ 1.4대 완전 부럽내요. 전 가격 낮춰도 1.5대인대 ㅠ.ㅠ

그래도 오늘 저녁 쯤 되니까 이 시간엔 죄다 상승불 켜졌네요 ㅎ

거래소에서 일하는 한 사람으로써
업비트사건은 참 씁쓸합니다.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꾹~

재밌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퀀텀 사세요 퀀텀~ 퀀텀은 사랑입니다 ㅎㅎㅎ

농담입니다.

스팀 가즈아~

ㅋㅋㅋㅋㅋ앜ㅋㅋ헬로님ㅋㅋ 저 퀀텀도 사랑합니다. 자주 매입하지요...팔기도하지만...

이오스 매수가가 저랑 비슷하네요.
기다리면 좋은 결과 나올 것으로 보고 버텨봅니다.

ㅋㅋㅋㅋ헛 정말요?이제 떡상만하면 되겠네옄ㅋㅋㅋㅋ

왜 스팀은 없는겨?
이런.....!

누나 ㅋㅋㅋㅋㅋㅋ스팀은 오래전에 이미 5만원까지 올라갈 것 같다고 포스팅했었어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06
JST 0.038
BTC 36461.89
ETH 2407.0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