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ail_Self nail] 유리조각 네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ngey 입니다:)

다들 투표는 하셨나요?ㅎㅎ

아니, 오늘 날씨가 너~무 덥더라고요! 저만 그런가요??

지금 이렇게 더운데 7, 8월은 얼마나 더울까. 벌써 무섭습니다ㅠㅠ



오늘 제가 가져온 두 번째 네일은요!

여름 하면 생각나고 뜨거운 날씨에 생각나는 네일이에요.

바로 유리조각 네일입니다!

![1528940967327.jpg]()

[ Black 유리조각 네일 ]

유리조각 네일...유행이였죠 ㅎㅎ

유리조각 네일은 조금 화려하고, 시원한 느낌을 줘서

여름에 사랑받는♥ 네일이 아닐까 싶은데요!

하지만 아마 예리하신 분들은 이상한 점을 느꼈을 거예요!

저는 유리조각 네일을 겨울에!!!했답니다.하하

(저는 계절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유리조각 스티커는~저는 아리따움에서 샀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검은색, 회색, 카키색 등 어두운 계열의 색을 좋아하기 때문에

검은색 위에 유리조각 스티커를 붙였는데요.

조금 더 여름여름하고, 시원시원해 보이고 싶다면

흰색이나 다른 밝은 색 위에 올려도 예쁩니다! 예뻐요!


유리조각 스티커는 저처럼 세 손가락에만 사용해도 괜찮고요!

풀로 다섯 손가락에 모두 유리조각 네일을 붙이면...

.

.

.

![1528940968789.png]()

화려해집니다...ㅋㅋㅋ 화려해져요...ㅋㅋㅋ

자신의 Style★로 하시면 됩니다:)


오늘 제 네일 이야기는 여기까집니다!

또 다른 네일 이야기로 돌아올게요ㅎㅎ

Sort:  

@beautifulday3 님의 추천으로 보팅배달 왔습니다!

Congratulations @jange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멋지십니다~

감사해요!ㅎㅎ

진짜예쁘게 잘하셨네요:))) 저 손톱 되게 큰데 제 손톱도 스케치북으로 써주세용~

ㅎㅎㅎㅎㅎ 손톱이 작은 것보다 커야 하기 편해요!

오 네일 너무 예뻐요!!

감사해요!ㅎㅎ

반갑습니다~~
"손톱은 작은 스케치북" 표현 좋네요^^
네일아트 시즌이라고 할만큼
여름에는 기분전환으로 여성분들이 더 많이 하게되죠
저는 셀프 네일을 못해서 비싼 네일 비용이 가끔 아깝기도 하는데, 기대됩니다

맞아요.. 네일비용 비싸죠 ㅠㅠ
앞으로 많이 기대해주세요!ㅎㅎ

와 네일 예쁘네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글 부탁드려요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설이롤링sullijun.gif

감사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
네일샵에서 한것 처럼 예쁘네요.^^
전 손톱이 아니라 컴퓨터에 그림 그리는 사람입니다만 자주 소통해요~

그림들이 너무 멋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61.12
ETH 3196.8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