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2 of the seven-day-black-and-white-image challenge

in #kr6 years ago (edited)

20150619_180553.jpg

Instructions:
Post one black & white image per day for seven days.
Choose images that represent aspects of your life.
No images of people allowed, no description required.
Nominate another user everyday.
Use #sevendaybnwchallenge.

I got nominated by @jaengu.

Today I nominate @nch1234.

Sort:  

편안해 보이네요..부럽습니다... By @napole

예쁜 식물 사진 흑백으로 보고 싶어서 님을 추천하려고 했는데 @madamekim님께서 먼저 추천하셨어요! 해보세요!

아..그런가요..운동하고 와서 해봐야겠네요..
방법은 모르지만요..ㅋ
감사합니다.

7일간 매일 한 장씩 "자신을 나타내주는" 흑백 사진 올리시고 다른 사람을 한 명씩 지목하시면 되어요! 사진에 대한 설명도 필요 없구요. @madamekim님 포스팅 보시면 설명도 더 잘 되어 있어요 ㅋㅋ

저는 모르고 있었는데..감사드립니다. 님께도 감사드리고..@madamekim님께도 감사드리구요..Good night!!

ㅠㅠ 저를 추천 하시다니.... 너무 합니다.
저작권 문제로 머리가 복잡한데..ㅠㅠ

그래서 저작권 문제 없는 이미지를 구했습니다.!!!ㅎㅎ

주변에서 소소한걸 직접 찍어 올려 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41.72
ETH 2603.9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