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말이 씨가 된다? 응, 된다.

in #kr7 years ago

좋은글이네요^^
실제로 서울fc축구팀에서도 식물을 가지고 실험을했었는데
매일 좋은말을 해준 식물이 건강하게자라고
못된말만해준 식물은 시들었었데요 ㅎㅎㅎ
그만큼 말이 정말 중요한것같아요!
저도 이번한해에는 이쁘게말하는거 노력해봐야겠어요!

Sort:  

서울 FC에서도 이런 실험을 했었군요~ㅎㅎㅎ
실례로 마트에 가면 음악 들려준 방울토마토(?)가 예쁜 말들을 한 것과 비슷한 효과를 내지 않나 싶습니다ㅋㅋㅋ
식물에게도 그러한테 우리들에겐 얼마나 더 큰 효과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올 한 해 말 이쁘게 하기 도전 같이해봐요~!!

네!! 이쁜말만하기! 아마 고운말로인해 얼굴도 고와질거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658.56
ETH 2273.2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