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상이 큰 '오늘 숨쉰이야기'에 대한 생각 (뉴비 vs 고래)

in #kr7 years ago

좋은 내용 잘 읽어가던 와중에.. 옴마 깜딱이야.. 갑자기 제가 나와서 좀 당황했네요 ㅋ 너무 잘 정리해 주신 의견이라 곱씹어 보고자 리스팀 댓글 풀봇 3단 콤비 들어갑니다.

Sort:  

ㅋㅋㅋ 여러가지 실험과 논란거리를 많이 던져주시는데, 의견의 찬반을 떠나 항상 차분히 상황을 끌어 가시는 연어님께 존경의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늘 좋은 활동 감사드리며 이렇게 3단 콤비까지 해주시니 또 감사합니다 :)

이런 정성글인지 모르고 풀보팅을 안했네요.
대신 댓글에 풀봇하고 갑니다.

정성글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yo님. 풀봇 감사합니다 :)

어이구. 이제 스팀잇 가입 1년 되는 날인가 보네요. 그럼 저는 한 1/4토막 나있는건가요? ㅋㅋ

그러신 분도 있겠지만 연어님은 이 분야에 능통하신 관계로 예외라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해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788.86
ETH 2476.3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