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입니다..

in #kr6 years ago

연어입니다. 한 주 정도 글을 쓰지 못했는데 마치 한 달은 된 것 같습니다. 처음엔 좀처럼 짬을 내지 못했고.. 이후 몇 일간은 피곤해서 좀처럼 키보드에 손이 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주말부터 지금까지 감기 몸살로 고생을 좀 하고 있습니다. 감기에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만 제가 유독 약한 것이 목감기입니다. 왠만한 감기는 어지간히 버텨낼 수 있는데 목감기(기침감기)와 몸살이 겹쳐버리면 정말 속수무책이지요. 그래서 목이 칼칼하니 아파온다 싶으면 재빨리 병원에 가는 편입니다만.. 어째 이번 감기는 정말 심하게 앓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살이 4.5kg 정도나 빠졌네요. 환자이니 만큼 혈색은 안 좋은데 되려 피부는 좋아진 것 같습니다.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그럴까요? 몸이 좀 낫는다 싶으면 체력 회복에 주력할 예정입니다.

이 한 주간은 몇몇 지인분들의 포스팅만 잠깐 훑어보는 정도로 지내왔는데, 마침 스팀 가격도 많이 하락해 있군요. kr의 전반적인 분위기가 어떤지 슬슬 살펴봐야겠습니다. 암울한 분위기인지.. 스팀 가격이야 떨어지거나 말거나 화기애애한 분위기인지 참으로 궁금하네요. 스팀잇 가입후 약 1년 반을 거쳐오는 동안 시세가 오르락 내리락 하는걸 자주 봐와서 그저 그러려니 하고 있습니다만 아직 그런 경험이 많이 않으신 분들은 늘 얘기하듯 이참에 지치지 말고 꾸준히 스팀잇 재미를 느끼는 방법을 터득하셨으면 합니다.

아침이 되면 몸이 좀 나아지다가 이후 컨디션이 오락가락 하곤 하는데, 마침 컨디션이 좀 올라와서 짧막하게나마 안부인사 드렸습니다. 최대한 빨리 쾌차하여 나타나겠습니다. 여러분도 환절기 몸 관리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Sort:  

버티고비텨서 진짜 스팀잇이 주구창창 성장해서 최고로 성장하길 기도해봅니다.^^

빨리 몸 회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세요.

안녕하세요 연어님,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네요.. 저도 늘 감기가 오면 목감기와 함께 편도염으로 정말 고생을 많이 하거든요 t.t 감기만 걸리면 골골하니 친구가 팁을 하나 주더라구요 생강을 작거 썰어서 바짝 말린다음 꿀과 함께 섞어서 뜨거운 물에 타서 마시라네요.. 초기 감기가 왔을때 한잔하고 푹 자면 다음날 싹~ 없어진다고 하는데요 ㅋㅋ 기회가 되면 한번 드셔보셔도 될 듯 합니다. 빠른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아고 건강 언능 회복하시길바랍니다 ㅠㅠ
저도 감기로 병원만 몇번을 간건지 모르겠습니다 요새감기가 감기가 아닌것같아요 ㅠㅠㅠㅠ 쉽게 낫질 않네요.... 몸무게까지 빠지셧다니 건강이 걱정되네요 ㅠㅠ 아프지마요 ㅠㅠ

네~
정말 오랜만 이시네요~~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12월 고가에 들어온 뉴비라 처음 맛보는 하락장이 조금은 어질어질 했네요,
다행히 지금은 많이 괜찮아졌습니다.
오히려 싼 가격에 물량을 늘릴 수 있어서 좋았다고 생각할려고요. ㅎㅎ

환절기 감기가 무섭습니다. 몸조리 잘 하시고.. 병원가셔서 꼭 주사맞으세요!

The beautiful inspiration @jack8831

한국오신거맞죠?! 오셔서 아프셔서 앓으셨다니 ㅠㅠ 살도 급격히 빠지신거 보니 진짜 독감인가보네요.. 목감기면 입맛도 떨어지던데 그래두 회복을 위해서 건강식 챙겨드세여!!

환절기에 감기를 심하게 걸리셨나보네요 ...
빠른 쾌차를 기원합니다.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방문해 주셔서^^

요새 글을 안올리셔서 궁금했는데... 감기가 심하게 걸리셨군요....
환절기 감기가 무섭죠....
빨리 건강 회복하시고... 여행 후기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517.13
ETH 3013.7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