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의 다시보는 영어 (0) 시작하며..

in #kr8 years ago (edited)

먼저..
이 연어가 May I ask you a question 해도 될런지?
.
.

중년 세대 출판계를 찜쪄먹었던 요놈이야말로
30대 이상에겐 성경보다 유명한 책이었을 것인데, 과연 효과는?
.
.

영어 = 난공불락
나이 더 먹기 전에 여기서 탈피 한 번 해봐야하지 않겠나 싶었다
.
.
끄적끄적 생각해 보니
우리가 영어를 앗싸리 안 배운 것도 아니고
설령 잘 못 좀 배웠던들 비싼 돈 내고 배웠던 지식들이니
.
.
잘만 고쳐쓰면 큰 돈과 노력 들이지 않고도
영어를 써야 할 상황에 겁먹지 않고 입 좀 풀 수 있지 않을까 한다
.
.

대략 100회 정도의 글이면
그간 잘 못 익혀왔던 지식과 습관도 고치고
턱~하니 막혀있던 영어썰도 어느 정도는 풀 수 있지 않을까?
.
.
앞으로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저도 영어 전공자는 아닙니다만..
뭐.. 생각해보면 우리가 한국어 배울 때 언어학자에게서 배웠습니까?
우리의 한국어 선생님은 엄마 아빠가 아니었던가요?
쉽고 간단하게 풀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jack8831/1-ask <- 샘플공부 동사 ask
https://steemit.com/kr/@jack8831/2-to <- 전치사 to

Sort:  

기대하겠습니다. 선생님 :))

그냥 같이 생각해보면서 하나씩 정리해 보는 정도면 충분할거 같아서요. 누가 가르치고 누가 배우고 그런건 절대 아닙니다. ^^ 저도 글 쓰면서 하나씩 정리해가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제가 원하던 ..!! 팔로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하면 할수록 재미도 붙고, 같이 생각하며 정리하기도 쉽고, 그럴까 싶네요 ^^

오~ 환영합니다^^ 끝까지 따라가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십 수년씩 배워오던 영어에서 어깨 힘 뺀다고 생각하고 엑기스만 잘 추려 기억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하루에 글 하나 꼴이면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하루에 글 하나...꾸준히 하면 시간이 어느정도 지날 때는 상당히 보람이 있을 것 같습니다.
매일 글 올리는 것도 쉽지 않을텐데 응원하겠습니다^^

우리가 영어공부한데 들인 시간이 얼마인데.. 그냥 잘만 고쳐쓰면 특별히 영어공부 다시 하지 않아도 되니까요. 하루에 글 한 두편 쓰는게 뭐 어렵겠습니까^^ 다만 저도 아직 일을 하고 있는 처지라.. 아무때나 맘껏 쓰지는 못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907.80
ETH 3418.0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