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Newbie @jack.kim 처음 인사 드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eemit을 처음 시작하게 된 Newbie Jack입니다.

외국어 교육에 열정을 가지고 영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외국어로 많은 사람들과 삶을 나눌 수 있다는 건 정말 매력적이에요.
언젠가 완벽한 실시간 통번역 기계가 나오면 언어 장벽이 사라지겠죠?

또한 사람들과 소통하며 서로 다른 생각을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만의 생각에 빠져서 사는 것은 심심하고 때로는 답답하거든요.

IoT, 자율주행자동차, 로봇과 같은 기술의 발전에도 관심이 많아요.
Steemit에서 활동하며 블록체인에 대해서도 눈을 떠보려고 해요.

Steemit을 통해 많은 사람을 만나고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싶어요.

많이 응원해주시고 앞으로 함께 이야기 나눠요! :-)

Sort:  

아직 보팅해도 0.01밖에 오르진 않지만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감사드리고 반갑습니다. ^^
좋은 소식 함께 나눠요~

반갑습니다~ 영어선생님이시군요~ 환영합니다 자주봬요:)

안녕하세요. 환영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자주 뵐게요~ ^^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데, 반가워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진짜 오랜만에 링크 남겨요. ^^ 도움 되셨으면 해요~
외국어가 되시면 글로벌하게 포스팅이 가능하겠어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소중한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링크 찾아서 많이 도움 받을게요. ^^

환영합니다.
언어의 장벽으로 인하여 더 많은 이들과의 교류가
쉽지 않기에
님께서 바라시는데로 이루어진다면
더 많은 교류가 이루어지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제 말씀에 공감해 주시니 기쁘네요.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면서 인사 나누기로 해요. ^^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ayogom 입니다.
영어를 잘하실테니 너무나 부럽습니다. 스팀잇 글도 영어로 써주시면 외국인분들과도 소통이 가능 하실테니 넘나 부럽네요... 저도 영어는 걸음마 수준이나 도전해보고 싶습니아

반갑습니다. 같은 뉴비시네요.
영어 배움과 관련이 있는 글도 올릴 예정입니다.
조금이나마 스팀잇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해보고 싶습니다.

서로 자주 소통하며 이야기 나눴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하나씩 해보는 재미에 잠도 못 자고 있습니다 ㅠㅠ 영어 공부도 해야하는데 팔로우 하고 종종 찾아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 받아가겠습니다. ^^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반갑습니다ㅎㅎ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ㅋㅋ
앞으로 같이 열심히 해 봅시다ㅋㅋ

안녕하세요. 첫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함께 즐겁게 스팀잇에서 활동해 보아요~

반갑습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멋진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열심히 해볼게요~

Congratulations @jack.k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반갑습니다~~저도 시작 한지 안되는 뉴비라 동질감이 드네요~ 함께 화이팅 해요!

안녕하세요~ 새로 오신 분들이 많으시네요.
행복한 스팀잇을 만들어보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608.46
ETH 2637.0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