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변화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219_192939407.jpg

변화를 무서워하지마

Drawing by Jinnie
Feb. 27, 2018


정말 죄송합니다.
저작권에 대해 얕게만 알고 있어서 이런 문제가 생겼는데 다음부터는 이런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본 내용의 그림은 현재 내린 상태입니다.
장하나 작가님에게 연락을 드린상태입니다.
다시 한번 정말 이런 실례를 저질러버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Sort:  

Upvoted ☝ Have a great day!

Thank you for visiting : )
God bless you♡

ㄷㅏ타님의 관심분야가 넓은것 같습니다.
누굴 그렇게 좋아하시나이까

전 관심분야가 너무 많은데 .....엄청잘해! 란게 없네요 ㅠㅠㅠㅠ
음..좋아하는건...음....누구지...음...전... 누굴 좋아할까요...

이렇게 천천히 찾아보시는것도 ㅎㅎ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요. 누구든 내가 뭘 좋아한다! 뭘 잘한다를 바로 정한 사람은 없잖아요 ㅎ
해보면서 경험쌓고 나한테 맞는걸 찾아가는거지요

ㅎㅎㅎ@feeltheair님 좋은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경험보다 좋은건 이세상에 없는거 같아요 : )
하나 하나 찾아나아가야 겠어요 ㅎㅎㅎ

그리고 저는 톡방에서 다타님의 일에 대해 쭉 보았는데 이런것도 다 경험이죠. 힘내세요^^

하....ㅠㅠㅠ정말 엄청 특별하고 값진 경험이였어요....ㅠㅠㅠ
다음부터는 이런 일 없도록! 주의 해야겠어요 ㅠㅠㅠ
응원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그림이 따뜻해 좋네요~
팔로합니다

@junghoon님 감사합니다 : )
색깔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학.....너무 마음에 들어서 주체할수 가 없어요...ㅎㅎ

좋아한다고 아픈걸 참으시면 안됩니다. 결혼 이후가 고통스럽습니다. 손절 추천드립니다. (무감성)

@maanya님 ㅠㅠㅠㅠ흐엉...너무 슬퍼요 ㅠㅠㅠ
결혼 이후가 가장 고통스러우신가요?ㅋㅋㅋㅋㅋㅋㅋ

미래의 저는 답을 알고 있을지 모르겠네요. 허허.

절찬리 솔로......ㅎㅎㅎㅎ

포인트가 레드네용ㅎ
레드는 여러가지 의미가 있는것 같아요~
꽃과 여인은 역시 아름다워용😊😊😊

ㅠㅠㅠㅠ그림이 문제가 생겨서....흑흑 저의 불찰이지만 ....
그림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멋진 그림 ! 점점 창의적인거같아요

@onebita님 감사합니다 : )
요즘 일러스트 쪽을 한번씩 하고 있는데 뭔가 그림이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더라고요 ㅎㅎㅎ

그림 예뻐요~
깔끔하게 잘그리시네요~😄
와닿는 글귀네요ㅎㅎ

@chosk님 감사합니다 : )
일러스트는 별로 안그려봐서 좀 걱정 되긴했는데....
뭔가 저는 주저리주저리 적는거 보다 저렇게 쓰는게...그나마 나아서 ㅠㅠ

심플한것도 너무 좋죠 ~
전 심플하고 요약 된것이 더 좋습니다~~

예전에는 복잡한게 좋은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요즘들어 단순하고 한눈에 알아볼수 있고 공감할수 있는것 들이 좋다는 생각으로 바뀌고 있어서 @chosk님이 좋아하실 수 있을 꺼 같아서 참 다행이네요 ㅎㅎㅎ

그림 이쁘네요 ㅎㅎ 장미.. 맞죠 ? 저렇게 잡으면 가시에 찔릴텐데..(감성파괴)

흑흑 ㅠㅠ 감성을 파괴하시다니...
아..이번그림 정말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하...너무 좋으다...

카멜레온 귀여워요~ ㅎㅎ
저작권 문제는 참 어려운것 같아요~
그래도 작가님에게도 연락하신만큼
넓은 아량 보여주실거라 믿습니다 ^^

카멜레온 귀엽게 생겼죠 ㅎㅎㅎㅎ
ㅠㅠㅠ 괜찮겠지...? 라고 생각하면 안되겠더라고요 ㅠㅠㅠ
이제 항상 작가님의 그림을 따라그릴때는 말씀드리고 허락 받고 해야겠어요 ㅠㅠㅠ
휴...정말 많이 배운 하루 였습니다 흑흑

음..저작권은 항상 조심하는데도 늘 걱정되기는해요....잘 해결되기 바랍니다.

흑흑 ㅠㅠㅠ저작권은 항상 조심해야 겠더라고요...힝....
넵넵!! 잘 해결되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