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줄어드는 스팀.. 대안은 없는것인가?

in #kr6 years ago

2323213313.JPG

제가 스팀을 시작한지 1월쯤 시작했으니 한창 고점때 스팀을 접했었네요.

이후 소액이지만 스팀도 사고...ㅠㅠ

또 스팀을 사고.. 두번의 구매와 그동안의 글로 받은 보상을 스팀으로 교환했는데..

가치가 계속 줄어들고 있습니다.

아마 투자금액대비 -50%정도 + 스팀잇 활동 가치는 이미 Zero에 수렴합니다.

지금 스팀가격이 스팀 출시 초창기 가격과 비슷하네요.

다들 힘든 시기입니다.

저처럼 플랑크톤의 돈 몇푼에 회의감을 느끼고 힘들어 하는데..

많은 투자와 스팀에 애착을 가지신 분들은 더더욱 힘들꺼라 봅니다.

저는 다시한번 가상화폐 열풍이 불꺼라고 기대는 하지 않습니다.

다만 지금의 스팀 가치 평가는 너무 낮은게 아닐까라고 생각됩니다.

이제 따뜻한 봄이 온듯 포근한 날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스팀도 스티머들에게 포근함을 줄수 있는 그 순간을

조용히 기다려 보겠습니다.

다들 힘내고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Sort:  

잘 보고갑니다 스팀이 마니 떨어지는걸 실감하네요
맞보팅@팔로워 부탁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팔로 신청했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네 불금 보내세용~

저도 지갑에 돈이 자꾸 줄어드네요 ㅋㅋ 플랑크톤이지만.. 언젠가 올라가겠죠 ^^

네 좋은날이 최소 한번은 와야하는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시간이 지나면 다시 반등이 나올거예요.ㅎ
그리고 힘들땐 이런 명언을 기억하세요.

'지금 이 순간도 곧 지나가리라..'

이순간이 빨리 지나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공감합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을 겁니다
그래도 지금 살아 쉼 쉬고 글 쓰고 있으므로 다시 좋은 날이 올 겁니니다
지난 매서운 한파 지나 봄날이 오듯이

네 아직하늘도 멀쩡하고 날씨도 좋으니 반등할 날이 올꺼라 봅니다 ^^;;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버티는 것만이 답인 지금이네요 ㅠㅠ

그래서 제가 와서 풀보팅 누르고 갑니다!
제가 한 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 노력이 좋은 결과로 이루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다 같이 잘 사는 그런 세상은 올수 있을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18.22
ETH 3187.4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