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본인 글은 안쓰시고 댓글 소통만 거의 하시는 분들께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아아.. 아침에 컴 보며 졸고 있다가 호출 받고 깼습니다 ㅋ

수익 생각 안 한다는 건 거짓말이겠구요, 전 스팀 사면서 70% 투자, 30% 소셜 정도 목적으로 샀어요. 그래서 70% 정도는 유상 임대를 주든지 펀딩을 하든지 하는 식으로 씁니다.(그러면서 언젠가 스팀이 오르기를 기다리..ㅠㅜ) 그래서 나머지로는 수익을 굳이 생각안하고 자유로이 쓰게 되는 측면이 있구요. 스팀잇에는 워낙 수준 높은 글과 재미있는 글들이 많아서 읽는 것만으로도 즐겁고 거기에 적게나마 보상할 수 있다는 것도 즐거워요. 게다가 보팅의 일부분은 큐레이션 보상으로 돌아오기까지 하니 더 좋구요. 글을 안 쓰는 건 뭐 쓸 것도, 글재주도 없는 탓이죠 뭐 ㅎㅎ;

Sort:  

글 읽는 것 만으로도 즐거운거 맞죠?
검색 기반이 아니라도 읽을거리가 넘쳐나는 곳 같아요.
댓글 소통 감사합니당!!

저도 가끔 보팅을 해주셨던것 같기도 한데 아이디가 워낙 독특해서 한번 봐도 기억을 하니까요^^ 글은 안쓰시는것 같아서 궁금했는데 여기서 뵈니 반갑네요ㅎㅎ

응원합니다
왠지 글도 잘 쓰실거같아요!!!

저도 두달전에 isi3님께 비슷한 질문을 드렸던적이 있었습니다. ㅎㅎㅎ.
저의 포스트에다 꾸준히 보팅과 댓글 남겨주셔서...
isi.jp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