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달로 카메라를 사보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스달로 수익실현할 때가 가장 기분 좋죠. 전 아직 안했습니다.
왜냐!!! 스달로 차를 살 예정이거든요. 언제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꽤 의미있는 일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런 의미에서 오타를 찾아봤습니다.

  1. 정리한버전을 -> 정리한 버전을 (띄어쓰기)
  2. 만들어야 겠습니다 -> 만들어야겠습니다. (띄어쓰기)

보너스. 많은 사람이 틀리는 부분인데,
"올리려구요" -> "올리려고요" . 구와 고 중에서 '고'가 더 어색해보이지만, '고'가 맞다네요 ㅎㅎ

Sort:  

스달로 차샀어요 포스팅 설레네요. 빠르게 오기를 기원하겠습니다. ㅎㅎ

"구요"는 자주 찾아주시는데 버르싱 되어 매번 틀리네요 고맙습니다. 친절한 설명까지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75.06
ETH 2345.6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