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85] 2017년 목표 중 하나, 1000 팔로워 달성~

in #kr7 years ago

Isaaclab_Front_1.png


안녕하세요. 아이작입니다.

제가 스팀잇을 이렇게 오래도록(?) 할 줄은 몰랐지만, 조만간 스팀잇과 함께 올 한 해를 마무리할 것 같습니다.

시작 당시 목표가 있다면, 더 열심히 그리고 꾸준히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판단 하에 명성 60이라는 목표를 세웠었는데, 점점 욕심이 생겨 추가적으로 목표 몇 가지를 더 설정했습니다.

목표를 달성한다고 해서 누군가에게 보상을 받는 것이 아니기에 저 혼자 생각하며, 실행으로 옮기고 있었습니다. 물론 저만의 힘으로 달성할 수 없는 부분도 있지만.

  1. 올해 안에 명성 65 달성하기 (명성은 곧 꾸준함을 나타낼 수 있는 지표이므로)
  2. 스팀파워 15000 달성하기 (일부 스팀파워는 제가 구입한 것이지만, 나머지 부분을 포스팅을 통해 채우기)
  3. 팔로워 1000 달성하기 (동기부여를 위한 목적)
  4. 1일 1포스팅 이상 유지하기
  5. 모든 댓글에 대댓글로 감사의 마음 표시하기

그 중에서 어제 3번 항목인 팔로워 1000 달성하기 (동기부여를 위한 목적)을 달성하게 되었네요. 제가 업무의 연장선으로 스키장에 가느라 포스팅을 하고 싶어도 못했는데, 이 순간만큼은 기념으로 남기기 위해 캡처의 순간을 기다렸습니다.

나름 인생의 목표를 세우며, 잘 살아왔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까고 보니(?) 그렇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스팀잇 활동을 통해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과정을 통해 더 많은 것을 배우면서 좀 더 나은 방향을 찾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1000 팔로워 달성이 저에게 더 의미있게 다가온 것 같습니다.

내년에도 다 같이 스팀잇을 즐겼으면 하네요. 스팀잇 가즈아~


Isaaclab_Rear.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쏘쿨한 @isaaclab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훈훈한 @gilma님이 그러는데 정말 요염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황홀한 @isaaclab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잊지못할 @joeuhw님이 그러는데 정말 짱재밌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뭐든 꾸준히하는게 어려운것같아요
저도 목표를 세우고 열심히해야겠네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꾸준함이 답이죠~"

축하드립니다. ㅎㅎ저도 꾸준히 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뵙겠습니다 ㅎㅎ

@축하해

스팀 한지 얼마안되서 이곳저곳 기웃거리고 있네요^^
처음이라 어떻게 하는지 몰랏는데 이런글 보면 조금 힘이나네요.
저는 우선 100명이 목표입니다.
전 수학학습 글 쓰고있어요.친구해요^^
https://steemit.com/@finelines

안녕하세요~ 목표가 있다면 동기부여가 되어 더 꾸준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아이작님!!
목표를 세우고 이뤄내시는 모습이 멋있습니다 ㅎㅎ

1000 팔로워 달성을 축하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