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36] "야근각"isaaclab (77)in #kr • 9 years ago 사진 출처 : 유플러스 비즈 스마트 SME 공식 블로그 네 맞습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그리고 내일도 "야근각"입니다. 글도 못쓰고, 댓글을 못 달아드리고 있는데, 마음이 참 불편하네요. 바쁜 일이 마무리되면,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kr-writing #kr-uncle #kr-daily #life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밤 보내세요 ~
하루만 더 버티면 주말이에요 ^^
감사합니다^^ 드디어 주말이네요~
Cheer Up!
wonderful post, thanks for sharing
following up voted
저를 보면 힘이 나실듯....! 추석연휴 3일 쉬고... 지금까지 풀 근무중이며, 풀 야근 중입니다~ ㅎㅎ
옵하도 토닥토닥~~ 😬
흑.. 어쩐지 요즘 잘 안보이신다 했어요... 로또를 사시는 이유도..?
야근각은 야근을 각오한다는 건가요?
그런데 사진 속 주인공은, 밤새도록 커피만 마셔대는 모양이군요.
엄청 속 쓰릴 것 같네요, ㅋ
야근을 하게 되었다는 뜻입니다. ㅎㅎ
토닥토닥~~ 😬
토닥토닥~~ *2
감사감사~~ *2
토닥토닥~~ *3 (근데 @skt1 님 *은 왜 붙이신 거에요?)
ㅋㅋㅋㅋㅋ쏠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쏠님도 *뒤에 숫자 붙이시고 물어보시는 게 너무 귀여우십니당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못 본 사이에 이런 댓글들이 ㅎㅎ
감사감사~~ *3
감사감사~~
안녕하세요 아이작님~~ 바쁘신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방문해주시는 성민님 덕분에 매일 기운이 납니다 ㅎㅎ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절언 ㅎㅎ 저는 야근은 아니고 당직 중입니다
ㅋㅋ 덕분에 내일부터 일요일까지 쉴 수 있다는...
오늘까지 푹~ 쉬셨겠군요 ㅎㅎ 댓글을 이제야 다는데.. 이런 월요일이네요.
아이고...ㅜㅜ 힘내세요. 곧 좋은 날이 올겁니다. 토닥토닥
토닭토닭해주셔서 오늘 치킨 먹고 힘냈습니다. ㅎㅎ
얼마 전부터 격무에 시달리시는 듯 하여 걱정이 됩니다ㅠ
야근하시더라도 저녁은 꼭 챙겨드세요~!
저녁은 꼭 먹습니다. ㅎㅎ 밥은 사랑이거든요..... (다이어트를 못하고 있다는 건 비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