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241] “동료의 빈자리”가 느껴지는 월요일이네요.

in #kr7 years ago

Isaaclab_Front_1.png


안녕하세요. 아이작입니다.

힘든 몸을 이끌고 출근을 했는데, 주말에 해외로 떠난 동료의 빈자리가 가장 먼저 눈에 띄네요. 평소 아침에 오자마자 인사를 하곤 하는데, 이번 주에는 아침 인사를 Skip 해야 한다는 사실이 살짝 어색하네요.

업무를 하면서 모르는 것은 물어보고, 일손이 부족하면 도와주고, 시간이 남으면 같이 휴식을 취하곤 했는데.. 물론 각자 생각하는 바가 다르기 때문에 가끔 언쟁을 할 때도 있었지만, 퇴근할 때 쯤이면 다 풀리던터라 ㅎㅎ

이래서 티격태격 하더라도 혼자 일하는 것보다 “같이” 일하기 위하여 회사를 다니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만약 동료가 없었더라면?! 이라는 생각을 해보면 끔찍하네요.

옆 자리 동료가 어서 돌아왔으면 하는 마음에, 몇 글자 적어봤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지만 즐겁게, 그리고 힘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saaclab_Rear.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월요일은 늘 일하기 싫지만, 이 글보고 힘내야겠습니다. 벌써 점심이 다가오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아이작님, 아이고 힘든 월요일을 더 힘들게 하는군요~~ 맛점 드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

함께 있는 사람이 없어지면 그렇게 허전할 수가 없죠.
아무튼 행복하고 활기찬 월요일 되시길 바래요!

함께 할 수 있는 동료가 있다는 것도 좋은 일이죠~ 가끔 티격태격하더라도...ㅎㅎ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아이작님^^

전 독거노인님이 계셔서 좋습니다. 크크

전에 동료분이 여행간다 했던거 같은데~^^ 여행가셨나 몰겠네요~~ 스팀잇 동료랑 인사하여요~!!

ㅎㅎ 안녕하세요~

어찌보면 가족보다 더 오랫시간 같은 공간에서 얼굴보는 사이인데 빈공간 크게 느껴지실거 같아요 새로운 만남이 또 기다리니 너무 외로워 마세요 월욜 힘내요^^!!

팔로 꾹~💕

아침은 아니지만 제가 대신.?ㅋㅋ
즐거운 오후~! 이작님

이제야 봤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있던 사람이 없을 때 그 사람의 소중함을 항상 느끼더라고요. 월요일인데 즐거운 하루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ㅎㅎ

그래서
든 자리는 몰라도
난 자리는 안다는 말이 있나 봐요
곧 퇴근 시간이네요
잘 버티셨어요

간신히 버텨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84.72
ETH 2650.82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