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231] 업비트/고팍스의 스팀/스달 지갑이 열리면서 앞으로 기대되는 바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Isaaclab_Front_1.png


안녕하세요. 아이작입니다.

그동안 우리는 스팀잇 - 해외거래소 - 국내거래소, 총 3단계를 거쳐야만 포스팅으로 얻은 보상을 손에 쥘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은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거래소 이용이 쉽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현금화하는 과정과 스팀파워업을 하는 일이 그 무엇보다도 어려웠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중간 중간 거래소를 거칠 때마다 빠져나가는 수수료가많지는 않더라도 불필요한 존재임은 분명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런 걱정은 사라졌습니다. 업비트와 고팍스가 서로 경쟁하듯 빠르게 스팀/스달 지갑을 열어버렸으니까요. 얼마나 많은 분이 이용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적어도 제 주변분들이 벌써부터 열심히 이용하시는 걸 보니, 다들 기다렸던 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소식은 단연 개인의 편리함 뿐만 아니라 기업체 혹은 단체에도 영향을 끼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몇몇 단체가 스팀잇에 들어와 있으나, 더 많은 기업/단체가 들어올 여지가 충분해졌으니까요.

개인적으로 사기업이 스팀을 대량 구매하여, 자사 제품 홍보와 고객 유치를 했으면 합니다.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판매자와 소비자가 윈윈할 수 있으니까요. 이 부분은 실현가능한 것이라 보고 조만간 실현되길 기대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단지, 지갑 주소만 열렸을 뿐인데, 스팀과 스달 가격이 잠시나마 올랐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 작은 변화에도 꿈틀대고 있는데, 조만간 찾아올 큰 변화에는 어떻게 반응할 지 궁금하네요.

시간이 답이니, 우리는 그저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모두 맛점하시길. 저도 점심을 먹으러 ㅎㅎ


Isaaclab_Rear.jpg

Sort:  

개인적으로 업비트가 지갑 열어준건 너무 기쁘더군요. 스달이 원화로 표시된다는게 그냥 너무 신기합니다. ㅎㅎ

아이작님 12시 점심포스팅인가용 ㅎㅎㅎㅎ
업비트 지갑열리기만을 정말 학수고대했는데 ㅎㅎ넘넘 기쁩니다 이제 굳이 비트렉스 승인메일 안기다려도됨요!!

시간이 없어서 ㅎㅎㅎ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급하게 썼네요. 맛점하세요 ㅎㅎ

정말 많이 편해졌습니다. ㅎㅎㅎㅎ
사기업이 들어오는 상상 행복하네요 ㅋㅋㅋ

점점 더 접근하기가 편해 지는군요. 스팀잇이 제대로 물 만날 것 같네요.

접근성이 좋아졌다는건 엄청난 일이죠~ ㅎㅎ
꿈틀~꿈틀 ~ 멋진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스팀이 오르면 파워업이 힘들어진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ㅋ

어제 업비트로 스달을 테스트로 보내보았는데 진짜 빠르더라구요 ㅋㅋㅋㅋ

블록트레이드보다 확실히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현금화도 간편해졌으니 더 많은 분들이 스팀잇을 쉽게 이용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굿 앞으로 쭉 가즈아^^!
스팀 스달~~!!

사기업이 구매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ㅎ

아이작님 말씀대로, 큰 곳에서 비지니스로 활성화 시킨다면, 그 파급력은 어마어마할텐데요...기대 됩니다. ^^

저는 나오기 전 세대가 아니라서 시작한지 얼마안되고 지갑이 생겨서 운이 좋은거군요 ㅎ 그래도 지금이나마 이렇게 편리해져서 다행이네요 정말 해외에서 다시 국내로 옮기는거 시간도 걸리고 귀찮죠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