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209] "애니멀 블럭"을 통해 오랜만에 집중력을!!

in #kr7 years ago

Isaaclab_Front_1.png


안녕하세요. 아이작입니다.

오랜만에 주말다운 주말을 보내는 중입니다. 사실 약속이 있었는데, 파토가 나버렸습니다. 친구와 전화통화를 하며, 약속이 깨져 아쉬운 척, 살짝 티를 낸 뒤에, 다시 침대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안하던 집 청소를 시작합니다. 다음 주에 집에 놀러온다는 지인들이 있기에, 미리미리 ㅎㅎ

청소는 정말 해도해도 끝이 없더군요. 무언가를 버려야 되는데, 버리질 못하니..... 청소를 집중할라던 찰나, 예전에 뽑기를 통해 받은 "애니멀 블럭"을 발견했습니다. 어찌나 반갑던지 ㅎㅎ

저녁 때, 조립하기로 하고, 다시 청소에 집중했습니다.

청소를 마치고, 하루 종일 멍 때리다보니, 어느새 저녁이 되어버렸네요. 낮에 약속했던 "애니멀 블럭"을 조립하기 위해 프라모델용 책상을 펴놓고, 시간을 체크하고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20:45분 시작~ 20:50분 끝........

생각보다 금방 조립해버렸네요. 집중력이 막 샘솟으려던 찰나인데.....


Isaaclab_Rear.jpg

Sort:  

조립과정이 너무 심플하고 간단하네요. 애니멀 블럭, ㅎㅎ

매우 간단합니다 ㅎㅎㅎ

5분이면 금방 끝나는군요 ㅎㅎ 저도 어렸을적에 레고조립을 좋아라했는데 다시 시작을 하고싶은 마음이 생기는 포스팅이네요^^


주말 마무리 잘하셔요 !

저에게 선물해주시는건가요? 감사합니다 :)

원하시면 드립니다.ㅎㅎㅎ (내팽겨치지 않는다는 조건 하에!!)

ㅋㅋㅋㅋ 몹시 귀여운데요!!

완전 귀엽습니다 ㅎㅎ

블럭만들기는 시간가는줄 모르게 하는것 같아요^^

좀 더 복잡하고, 수량이 많으면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5분완성 애니멀 블럭!! ㅎㅎㅎㅎ
집중력을 발휘할 필요도 없는 정말 최고의(?) 블럭이네요 ㅎㅎㅎㅎ

오 리 ! 꽥꽥
부엉이 ! 부엉부엉

(모른척)

겁나 많은거 아녀요?? 시리즈로?? ^^

이제 없숩니다 ㅋㅋㅋ 대신 원피스 배가....

저것보다 블럭 사이즈가 조금만 작아도~ 생각보다 오래 걸리던데..
저 오리는.... 음.. 담엔 티라노사우르스에 도전을 해보셔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26.36
ETH 2654.0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