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179] 또 주말 출근이라니........

in #kr8 years ago

Isaaclab_Front_1.png


안녕하세요. 아이작입니다.

어제까지 바쁜 일정을 마무리하고, 오늘은 밀린 청소와 빨래를 한 후 누적된 피로를 풀기 위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불안감이 엄습해오는 카톡 알림과 곧이어 울리는 휴대폰....

지난 주와 똑같이 회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이슈가 생겼으니, 확인을 해달라..."

이말인즉슨 출근하여 대응해달라는 말입니다.

두 세달에 한 두번이면 그러려니 하겠으나, 이번 달에만 주말 출근이 5회가 넘으니....
피로가 풀리지 않는 이유가 육체적 피로 뿐만 아니라 정신적 피로의 영향도 있는 듯 합니다.

제가 종사하고 있는 업종 특성상 바로 대응하지 않으면, 바로 큰 손실로 이어지니, 팀에서도 주말 대응에 대해서는 너그러운(?) 편이라 출근을 하라고 하시네요. ㅎㅎㅎ

오늘은 바쁜 나머지 못다한 대댓글을 달면서, 스팀잇에 올라온 글을 읽어보려 했으나, 아마도 불가능할 듯 싶습니다. 일이나 해야죠.......

후..... 이런 푸념을 받아줄 사람은 없고... 그나마 스팀잇이 있기에 몇 글자 적어보고 출근준비를 하러 가봅니다.


Isaaclab_Rear.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주 좋은 글쓰기 ,,, 우리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친애하는 친구 내가이 게시물을 resteemed
@isaaclab

아우.. 주말 출근 완전..ㅠㅠ
저도 두어달에 한번씩 회사에서 하라고 하는데
따로 수당도 안나오고.. 평일 대체휴무 준다고 했다가
안준적도 허다하구..ㅠㅠ 이젠 그냥 그러려니 하고 다녀요😤

아아 ㅜㅜ 주말에 출근이라니 너무너무 화가 나네요.. 특히 예정에 없던 갑작스런 출근이라는 점이 좀 그렇군요 그래도 함내시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는 것이 정신 건강에 이로울듯합니다 ㅜ 단거를 먹어서 당을 보충하면 기분이 좀 나아지지 않을까요..?

힘드시겠네요 ㅠㅠ 저도 오늘 주말 출근해서 알바하러와있습니다..! 아이작님도 화이팅하시길

ㅜㅜ 만약 어젯밤에 엄청나게 달린 다음 날이면 어떡하나요ㅜㅜ 피곤하시겠어요. 그래도 이해하시고 나가시는 당신이 멋집니다^^

ㅜㅜ 화이팅입니다 저도 지금 출근해서 나와있어요.. 아침8시부터 밤10시까지 일정이에요..ㅜㅜ 아이작님은 갑작스런 출근이라 더 기운 안나시겠어요.. 그래도 스티밋으로 이렇게 힘든 일(?)도 나눌 수 있어 좋네요!! 홧팅 :D

휴일에 출근 콜은 정말 아닌것 같습니다
저도 예전 직장에선 업무 특성상 새벽콜을 자주
당해서 그 심정을 잘 알것 같네요 ㅠ

갑자기 주말 출근을 하라고 하니 정신적으로 힘드실밖에요 힘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ㅎㅎ 조금 전에 퇴근했네요.

갑자기 불려나가는건 좀
많이 ㅃ치실거 같아요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0
BTC 58264.43
ETH 1536.77
USDT 1.00
SBD 0.42